공지사항 긁적긁적..

Broadcaster 순양님
2019-04-19 09:25:04 120 1 1

저번주내리 야근을하고 이번주도 두번정도는 한듯^~^;;

월욜 일야근운동, 

화욜 약속, 

수욜 기절, 

목욜 운동, 

금욜 약속, 

토욜 할무니생신+약속


고로 아마 일욜쯤..? 늦잠자구 키지않을까 ㅎ?... 알차게보냈다 헤헿ㅎㅎㅎㅎ 암툰 일욜에 되면바! 뿅!

댓글 1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윗글 4월 30일 순양님
▼아랫글 주말에 보쨔! 순양님
공지사항자유게시판♥ 순양이에게 하고싶은말^ㅠ^
공지
11-05
공지
10-30
1
공지사항
8월 방송일정 [4]
Broadcaster 순양님
08-06
1
07-08
0
공지사항
ㅎㅇㅎㅇ [2]
Broadcaster 순양님
06-27
공지
05-23
0
공지사항
4월 30일 [3]
Broadcaster 순양님
04-29
»
공지사항
긁적긁적.. [1]
Broadcaster 순양님
04-19
0
공지사항
주말에 보쨔! [2]
Broadcaster 순양님
03-28
1
공지사항
ㄴ미들님들 [1]
Broadcaster 순양님
03-22
1
공지사항
안뇽 여러분?... [3]
Broadcaster 순양님
02-15
0
공지사항
ㅋㅋ로아 아바타 털림 [3]
Broadcaster 순양님
12-17
2
공지사항
★ 아마도 11월 일정(?) [6]
Broadcaster 순양님
10-31
0
공지사항
이번주노뱅송 [1]
Broadcaster 순양님
10-18
1
공지사항
대박사건; 방송일정ㅇㅇ [1]
Broadcaster 순양님
10-11
0
09-30
0
공지사항
즐거운 추석보내세오! [2]
Broadcaster 순양님
09-23
3
09-19
0
공지사항
순양님 게시판입니다.
Global Moderator 트게더
09-19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