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스타트아이템은 갈립니다.
부패의물약 스타트 : 상대가 좀 더 만만한 상대일때. 충전형 물약으로 체력 125와 마나 75 회복효과.
공격이나 주문으로 적한테 피해입힐 시 3초동안 15~30딜을 넣어줌
장점: 충전형으로 집갈때마다 새로 안사도 충전됨.
단점: 단가가 쎄서 저거 하나만 살수있음.
도란방패, 체력물약 스타트 : 상대가 좀 쎈 캐릭터들 한테 버티기용. 도란방패는 5초마다 6의 체력회복이 있고
적챔피언에게 피해 입을시 %비례 최대 30까지 10초동안 추가회복해줌.
체력의 물약은 150의 체력회복
장점 : 버티기 좋다.
단점 : 물약은 1회성이고 상대에게 빡딜을 넣기는 힘들다.
두번째로 갈 아이템의 하위템.
망령의 두건 : 체력 250, 마저 25. 상대 챔피언에게 피해 입은 후 10초동안 체력재생 150% 부여
상대 챔피언이 ap(마법데미지)의 경우 가는 빌드. 이후 정령의 형상이나 적응형 투구로 가면됨.
장점 : 마법저항력 여러상위 템으로 갈수도 있고 버티기 쉽다.
단점 : 노딜에 라인 푸쉬에 힘이 없다.
바미의 불씨 : 체력 200. 근처 적에게 초당 5(챔피언 레벨당 +1)의 데미지를 준다. 미니언이랑 몬스터한텐 100% 보너스
상대가 ad(물리데미지)의 경우 가는 빌드. 이후 태양불꽃 망토로 감.
장점 : 라인 푸쉬 및 상대 챔피언에게도 비비기로 딜을 줄수있어서 좋다.
단점 : 이후 빌드가 방어력,체력템인 태양불꽃망토만 있어서 상대가 ap가 많으면 그냥 체력돼지가 된다.
세번째 신발편
닌자의 신발 : 일명 닌탑. 방어력 20과 공격 피해량 12% 막아줌 및 이동속도 45
상대가 ad가 많을시 가는 신발.
장점 : ad챔피언이 많으면 생각보다 몸빵하는데 큰도움이 된다.
단점 : 상대 ap 딜러가 잘크면 별로 무쓸모.
헤르메스의 발걸음 : 마저신이라고도 부름. 마저 25와 기절,둔화,도발,공포,침묵,실명,변이 및 이동불가 스킬
지속효과가 30% 감소됨+이동속도 45. 상대가 ap가 많거나 CC기가 많을 경우 사용
장점 : cc기가 상대 챔피언에게 많을경우 효율이 극대화됨. 마법저항력도 붙어있어서 ap챔피언 상대에게 도움.
단점 : 상대 ad딜러(보통 원딜과 정글)이 잘큰 경우 별 효용이 없는 경우도 있음.
나름 초반 템 빌드 비교해서 적어봤는데요! 상황에 맞춰서 가면 될거 같고, 상위템 빌드도 조만간 업로드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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