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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 17일자 에이펙스 패치

김저본
2019-04-18 03:10:26 347 1 0

레전드 밸런싱


시즌 1이 시작될 때 우리의 사랑하는 뚠뚠이(패스 파인더, 지브롤터 및 코스틱)가 다른 레전드에 비해 큰 히트박스 크기로 인해 어떻게 좌절했는지를 이야기했습니다. 처음에는 모델에 더 적합하도록 히트 박스를 조정하려고 했습니다. 패스 파인더의 경우에는 변경 사항이 매우 잘 처리되었습니다. (참고 : 별도로 저희는 적극적으로 모든 피격 판정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조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데이터 및 플레이어 피드백을 살펴보니 지브롤터 및 코스틱은 히트 박스 조정으로 아주 약간 향상되었습니다.

저희는 히트박스와 도구 튜닝으로 지브롤터와 코스틱이 경쟁자와 동등해졌다고 믿지 않습니다. 그래서 1.1.1 패치를 시작하면서 지브롤터와 코스틱에게 새로운 퍽(perk:특전) 패시브 - 강화 효과(모든 데미지로부터 10% 감소 효과)를 주려고 합니다. 이번 변경을 1-2주 동안 관찰하면서 덩치에 비해 여전히 파워가 부족한 경우 공격적으로 조정할 겁니다. 저희의 목표는 이 조정과정 끝에 두 레전드가 성공적인 픽으로써 보장받도록 하는 것입니다.

또한 몇몇 키트 조정을 통해 개별적인 플레이 스타일에서 보다 중요한 영향을 미치도록 보장합니다.


코스틱: [▲]

• 강화 된 패시브 퍽 추가: 10 % 피해 감소

• 가스 틱 데미지 증가: 1 -> 4

• 궁극기 투척 거리 증가: 28미터 -> 33미터


지브롤터: [▲]

• 강화 된 패시브 퍽 추가: 10 % 피해 감소

• 건 실드 헬스 수치 증가: 50 -> 75



총기 밸런싱

 

무기의 방정식 측면에서 장거리 게임 플레이의 힘을 향상시키기 위해 많은 변화를 만들었습니다. 저격용 카테고리 무기의 다리 샷 대미지를 감소시켰습니다. 그러므로 장거리에서 부정확한 샷에 맞아도 처벌받지 않습니다. 반자동과 낮은 데미지 특성과 기본 이동속도, 레전드 장비 회피의 어려움이 원거리에서 누군가를 쓰러트리기에 이미 많은 도전과제 입니다. 이 어려운 저격 환경 때문에 우리는 일반 저격수 무기의 흔들림을 줄이고 DMR에 몇몇 목적에 맞는 버프를 주어 원거리에서 레전드를 성공적으로 상대하도록 만들었습니다.

스나이퍼 카테고리와는 별도로 약간의 스핏파이어(Spitfire)를 너프했지만 목표는 드물게 나타나면서 여전히 강하게 유지되는 것입니다. 윙맨은 탄창크기 너프를 받아 총기대 총기 싸움 초반에 총알당 매우 높은 데미지로 압도하지 못하도록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Havoc은 일반적인 탄약 및 챠지빔 버프를 얻어 R-301 및 VK-47 Flatine / Hemlok과 성공적으로 경쟁할 수 있는 에너지 AR이 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최종 목표는 Havoc이 부착물을 찾는데 덜 의존하게 만들면서 플레이어를 에너지 탄약을 찾으러 다니게 만드는 겁니다. R-301 및 VK-47 Flatline / Hemlok은 탄약 압박이 적지만 더 많은 부착물을 찾기 위해 더 많은 의존도를 얻는 것입니다.


• G7 스카웃 / 트리플 테이크 / 롱보우 DMR [▲]

  ∘ 다리 샷 데미지 감소: 25% -> 10%

  ∘ 기본 총기 흔들림 33% 감소

  ∘ 흔들림 속도 25% 감소


• 롱보우 DMR [▲]

  ∘ 총 격발 속도 증가 1.2 -> 1.6

  ∘ 탄창 사이즈 증가

    ▪ 기본 탄창 증가: 5 -> 6

    ▪ 일반 탄창 크기 증가: 6 -> 8

    ▪ 희귀 탄창 크기 증가: 8 -> 10

    ▪ 영웅 탄창 크기 증가: 10 -> 12


• 하복 [▲]

  ∘ 기본 탄창 사이즈 증가: 25 -> 32

  ∘ 차지 빔

    ▪ 1발당 비용 감소: 5 -> 4

    ▪ 근접 데미지 증가: 55 -> 60

    ▪ 원거리 데미지 증가: 45 -> 50

    ▪ 근접 데미지 감소하는 거리 증가: 35m -> 75m

    ▪ 원거리 데미지 감소하는 거리 증가: 75m -> 125m


• 윙맨 [▼]

  ∘ 탄창 사이즈 감소

    ▪ 기본 탄창 크기 감소: 6 -> 4

    ▪ 일반 탄창 크기 감소: 8 -> 6

    ▪ 희귀 탄창 크기 감소: 9 -> 8

    ▪ 영웅 탄창 크기 감소: 12 -> 10


• 스핏파이어 [▼]

  ∘ 기본 데미지 감소: 20 -> 18

  ∘ 확장 탄창 부착물 크기 감소

    ▪ 일반 탄창 크기 감소: 45 -> 40

    ▪ 희귀 탄창 크기 감소: 55 -> 45

    ▪ 영웅 탄창 크기 감소: 60 -> 55



황금무기 부착물 조정:

• 골드 하복

  ∘ 이제 기본으로 터보챠저를 장착합니다.

  ∘ 이제 기본으로 1x-2x 홀로사이트를 장착합니다.


• 골드 R301

  ∘ 이제 기본으로 1x-2x 홀로사이트를 장착합니다.


• 골드 윙맨

  ∘ 이제 기본으로 디지털 쓰레드를 장착합니다.



배틀 패스 XP 보너스 이벤트:

패틀패스 XP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태평양 시간으로 약 4/16 AM 10시부터 4/18일 AM 10시까지 탑5 안에 들면 최대 보너스인 배틀패스 레벨(29,500 BPP)을 얻습니다. 하루에 한번씩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시즌중에 다른 배틀패스 XP 보너스를 추가할 것입니다. 계속 지켜봐 주세요!



추가 변경사항


• 점프 우주선 스피드

  ∘ 우주선의 속도 50% 증가

    ▪ 플레이어의 행동을 지켜본 후 우주선이 너무 느리게 움직이고 있다고 느꼈습니다. 비행 경로에서 나중에 떨어지는 것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들이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도록 속도를 높였습니다.


• 버그 픽스

  ∘ 모든 부스트 배지에 잘못된 백분율이 표시되는 UI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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