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를 읽기 전에 이 패치에 포함되지 않은 문제로 좌절감을 느끼는 분들이 있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개선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오디오 문제, 느린 서버, 피격 판정 문제, 등등 여러가지 문제에 대해 보고받았습니다. 제가 가능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해 드리지만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는걸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1.1.1 패치에서는 전설과 무기에 대한 밸런스 조정을 소개하고 디자이너 메모와 정보를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모두 안녕하세요
리이이이이이-스폰이 여기 RespawnSean, Jayfresh_Respawn & Scrtiptacus와 함께 라이브 서버에 업데이트된 레전드와 무기 밸런스에 대해 소개합니다.
레전드 밸런싱
시즌 1이 시작될 때 우리의 사랑하는 뚠뚠이(패스 파인더, 지브롤터 및 코스틱)가 다른 레전드에 비해 큰 히트박스 크기로 인해 어떻게 좌절했는지를 이야기했습니다. 처음에는 모델에 더 적합하도록 히트 박스를 조정하려고 했습니다. 패스 파인더의 경우에는 변경 사항이 매우 잘 처리되었습니다. (참고 : 별도로 저희는 적극적으로 모든 피격 판정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조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데이터 및 플레이어 피드백을 살펴보니 지브롤터 및 코스틱은 히트 박스 조정으로 아주 약간 향상되었습니다.
저희는 히트박스와 도구 튜닝으로 지브롤터와 코스틱이 경쟁자와 동등해졌다고 믿지 않습니다.
그래서 1.1.1 패치를 시작하면서 지브롤터와 코스틱에게 새로운 퍽(perk:특전) 패시브 - 강화 효과(모든 데미지로부터 10% 감소 효과)를 주려고 합니다. 이번 변경을 1-2주 동안 관찰하면서 덩치에 비해 여전히 파워가 부족한 경우 공격적으로 조정할 겁니다.
저희의 목표는 이 과정 끝에 두 레전드가 성공적인 픽으로써 보장받도록 하는 것입니다.
또한 몇몇 키트 조정을 통해 개별적인 플레이 스타일에서 보다 중요한 영향을 미치도록 보장합니다.
코스틱:
• 강화 된 패시브 퍽 추가: 10 % 피해 감소
• 가스 틱 데미지 증가: 1 -> 4
• 궁극기 투척 거리 증가: 28미터 -> 33미터
지브롤터:
• 강화 된 패시브 퍽 추가: 10 % 피해 감소
• 건 실드 헬스 수치 증가: 50 -> 75
총기 밸런싱
무기의 동등함 측면에서 장거리 게임 플레이의 힘을 향상시키기 위해 많은 변화를 만들었습니다.
저격용 카테고리 무기의 다리 샷 대미지 감소를 줄였습니다. 그러므로 장거리에서 발생하는 부정확한 샷에 고통받지 않습니다. 현재 스나이퍼 총기에서 주어지는 반자동 및 낮은 데미지 특성과 기본 이동속도, 레전드 회피의 어려움이 결합하여 원거리에서 누군가를 쓰러트리기에 몇 번의 도전적인 샷을 필요로 했습니다.
이 어려운 저격 환경 때문에 우리는 일반 저격수 무기의 흔들림을 줄이고 DMR에 몇몇 목적에 맞는 버프를 주어 원거리에서 레전드를 성공적으로 상대하도록 만들었습니다.
스나이퍼 카테고리와는 별도로 스핏파이어(Spitfire)를 약간 너프했지만 우리의 목표는 더 드물게 스폰되면서 여전히 강하게 유지되는 것입니다.
윙맨은 탄창크기 너프를 받아 초반에 기본 총기 대 기본 총기 싸움에서 총알 당 매우 높은 데미지로 압도하지 못하도록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Havoc은 일반적인 탄약 및 차지 빔 버프를 얻어 R-301 및 VK-47 Flatine / Hemlok과 성공적으로 경쟁할 수 있는 에너지 AR이 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최종 목표는 Havoc이 부착물을 찾는데 덜 의존하게 만들면서 플레이어가 에너지 탄약을 찾으러 다니게 만드는 반면, R-301 및 VK-47 Flatline /Hemlok은 파워를 얻기 위해 탄약에서 오는 압박이 적은 대신 부착물들을 찾는 것에 더 많이 의존하게 하는 것입니다.
• G7 스카웃 / 트리플 테이크 / 롱보우 DMR
∘ 다리 샷 데미지 감소: 25% -> 10%
∘ 기본 총기 흔들림 33% 감소
∘ 흔들림 속도 25% 감소
• 롱보우 DMR
∘ 총 격발 속도 증가 1.2 -> 1.6
∘ 탄창 사이즈 증가
▪ 기본 탄창 크기 증가: 5 -> 6
▪ 일반 탄창 크기 증가: 6 -> 8
▪ 희귀 탄창 크기 증가: 8 -> 10
▪ 영웅 탄창 크기 증가: 10 -> 12
• 하복
∘ 기본 탄창 사이즈 증가: 25 -> 32
∘ 차지 빔
▪ 1발당 비용 감소: 5 -> 4
▪ 근접 데미지 증가: 55 -> 60
▪ 원거리 데미지 증가: 45 -> 50
▪ 근접 데미지 감소하는 거리 증가: 35m -> 75m
▪ 원거리 데미지 감소하는 거리 증가: 75m -> 125m
• 윙맨
∘ 탄창 사이즈 감소
▪ 기본 탄창 크기 감소: 6 -> 4
▪ 일반 탄창 크기 감소: 8 -> 6
▪ 희귀 탄창 크기 감소: 9 -> 8
▪ 영웅 탄창 크기 감소: 12 -> 10
• 스핏파이어
∘ 기본 데미지 감소: 20 -> 18
∘ 확장 탄창 부착물 크기 감소
▪ 일반 탄창 크기 감소: 45 -> 40
▪ 희귀 탄창 크기 감소: 55 -> 45
▪ 영웅 탄창 크기 감소: 60 -> 55
황금무기 부착물 조정:
• 골드 하복
∘ 이제 기본으로 터보차저를 장착합니다.
∘ 이제 기본으로 1x-2x 홀로사이트를 장착합니다.
• 골드 R301
∘ 이제 기본으로 1x-2x 홀로사이트를 장착합니다.
• 골드 윙맨
∘ 이제 기본으로 디지털 쓰레트를 장착합니다.
배틀 패스 XP 보너스 이벤트:
배틀 패스 XP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태평양 시간으로 약 4/16 AM 10시(한국시간 17일 AM 02:00)부터 4/18일 AM 10시까지 탑5 안에 들면 최대 보너스인 배틀패스 레벨(29,500 BPP)을 얻습니다. 하루에 한 번씩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시즌 중에 다른 배틀 패스 XP 보너스를 추가할 것입니다. 계속 지켜봐 주세요!
추가 변경사항
• 점프 우주선 스피드
∘ 우주선의 속도 50% 증가
▪ 플레이어의 행동을 지켜본 후 우주선이 너무 느리게 움직이고 있다고 느꼈습니다.
비행 경로에서 나중에 떨어지는 것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들이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도록 속도를 높였습니다.
• 버그 픽스
∘ 모든 부스트 배지에 잘못된 백분율이 표시되는 UI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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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3/read/2182930
탄창 없는 윙맨은 주거써! 이제 없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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