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마크, 스타, 도타, 워크 등등을 이용해서 유즈맵을 만드는것이 훨씬 쉽겟지요?

김소소_
2019-04-13 04:02:25 340 2 6

안녕하세요. 

일단 이 커뮤니티에 찾는분 대부분이 머릿속에 구상하는 게임이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저 또한 그런 상태입니다.


하지만 직접 제작을 하자니 엄두 자체가 안나는 작업이라 조금 편법을 생각해본게

기존 게임의 유즈맵을 이용해 구상한 게임의 시스템을 구현해보려고 합니다.

게임 제작이나 기획을 해본적은 없지만 제 상식상으로도 유즈맵을 이용하여 구현하는게 훨씬 쉬울것같아서 하는 생각입니다.

가까운 예로 도타2의 오토체스같은 경우가 있겠지요.


제가 구상하는 게임은 어느정도 FPS적 요소가 있어 스타 도타 워크등은 못할것같고

마인크래프트를 이용해보려고 하는데 마인크래프트 유즈맵 이용의 난이도가 어느정도인지요?

마크 유즈맵으로 뭔가를 구현하기 위해 따로 알아야하는 코딩언어같은게 있는지요 ..

전혀 모르는 문외한이라 생각해주시고 어이없는 질문일지 모르겠지만 답변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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