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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5 PTR 패치노트 떳습니다!

Global Moderator 능바이퍼
2019-03-31 11:08:56 931 3 0

2.6.4 패치에서 우리는, 우리의 제작일정에 잘 부합하고 유저들의 현실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컨텐츠를 

내, 외부적으로 테스트 하기 위한 새로운 프로세스를 시작했었죠. 

이는  2.6.5 패치에서도 계속 이어질  것이며, 1주일의 PTR 기간동안 시즌 17의 모든 컨텐츠를 온전히 테스트할 예정입니다.

또한 팬들이 플레이스타일을 발전시킬 수 있는 아이템을 포함한 여러 많은 변화 및, 악몽의 시즌이라는 공포를 선사할 17시즌 버프안을 소개하겠습니다!


Table of Contents

아래 패치 내용은 PTR의 진행 상황에 따라 언제든 바뀔 수 있습니다


PTR 세부사항


4월 5일 금요일부터 1주일 동안 패치 2.6.5 PTR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PTR을 진행하며. 주기적으로 사소한 패치, 핫픽스 또는 잠시동안의 서버 운영 중단 등의 상황들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PTR 동안 다음의 두가지 버프가 제공 될 것입니다 

1. 전설템 드랍률 상승 

2. 파편드랍 이 두배로 증가.


이는 모든 클래스의 유저가 잘비를 맞추는 어려움을 줄여 줄 것입니다.

여러분의 모든 피드백은 PTR 피드백 포럼 게시판에 작성 해 주셔야 하며

버그리포트는 필히 PTR 버그 리포트 포럼에 작성 해 주셔야 합니다.

이 두 게시판을 명확히 구분하셔야 우리 개발진과 PTR 테스터들이 정보를 효과적으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PTR 목표

게임을 바꿀 새로운 시즌 버프와 함께 전설템 강화의 과정이 조금 힘들 수도 있을 거에요,
우리의 목표를 위해 테스터들을 굴리는 것이 얼마나 매력적인지 우리는 알고있으니까요(시벌놈이?)

  • 유저들은 아래에서 언급할 변경예정 아이템과 함께 대균 단수에 제한 없이(as high as possible)
    도전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 악몽의 시즌 버프 테스트와 함께, 의도하지 않은 템들간의 상호작용 및
    버그를 이용한 빌드를 찾는데 집중 할 것입니다.


PTR 팁

이전 2.6.4 PTR와 마찬가지로 테스팅 기간은 짧을 겁니다.
당신이 PTR 베테랑이든 뉴비이든, 우리는 당신의 PTR플레이를 위한 몇가지 시작팁을 전달해야 하겠죠.

  • 이번 PTR 기간이 제한적이기에, 우리는 테스터들이 업데이트 내용 중 특정 사항의 테스팅에
    집중 해 주셨으면 합니다. 
    • 예를 들어, 여러분이 법사 유저라면, 어떠한 변화가 법사에게 특별히 더 크게 영향을 줄지 생각 해 보세요.
      어떤 부분이 가장 좋았는지, 어떤 점이 조정이 필요한지, 그리고 앞으로 어떤 변화가 있었으면 좋겠는지 등등의 질문들을 생각해 주시면 좋습니다.
  • PTR을 시작하기 전에, 본섭의 캐릭터에 수수께끼 반지와 젖소 곱창과 같은 아이템들을 모아두는것을 고려 해 보시는것도 좋습니다. 이러면 PTR 에서의 파밍시간이 훨씬 단축 될 수도 있거든요!
  • 장애물들이나 시체 등등을 다 깨보고 뒤져보는게 좋습니다! 
  • 피드백을 제공 해 주실 때, 본인이 생각하는 "해결책" 보다는 당신이 직접 겪은 "경험" 위주로 말 해 주세요.
    이 변화들에 대해 당신이 느낀 점이라던가, 무언가 부족한 점이 있었다던가, 잘못되거나 충분하지 못한 부분이 있었다는것들 말이죠. 당신의 제안이나 조언은 언제나 환영이지만 현재의 이슈 그 자체를 알려주는것이 더 중요합니다.


패치노트

Last updated March 29 @ 10:00 p.m. PST.

아래의 패치사항은 2.6.5 최신자 버전의 변경내역입니다


PATCH 2.6.5


컨텐츠:

알림: 특정 내용을 제외한 모든 변경사항은 PS4, 엑박, 스위치, PC 에서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일반

  • 고행 14, 15, 16 단이 등장합니다.
  • 보물고블린이 죽고 남긴 포탈을 타면 때때로 굉장히 이상한 곳으로 이동하게 될 것입니다.
  • 원시고대 또는 고대 수수반지를 카나이함에 넣고 돌리면 새로운 걸 보게 될 겁니다.
  • 이제 파티원 초상화가 해당 파티원의 생존 패시브(죽음면역기술) 사용 여부를 알려줍니다(PC Only)
  • 네팔렘의 차원균일에서 보스가 죽으면, 문이 닫힐때까지 보스가 죽은곳에 영구적으로 핑이 남을 것입니다.
  • 보스 알림창이 수정되었습니다. (PC Only)
  • 대균열 알림창이 수정되었습니다. (PC Only)
  • 대균열 완료 알림창이 수정되었습니다. (PC Only)
  • 이제 대균열이 진행중인 방에 새로운 플레이어가 게임찾기를 통해 게임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공방게임참가?)
    • 게임에 참여한 플레이어들은 여전히 진행중인 대균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파티원이 대균열에 같이 플레이 중인지의 여부와 상관없이, 대균열 진행창이 모든 파티원들에게 보여 질 것입니다.


생활

  • 추가 보관함이 제공 됩니다.
    • PC: 5개 보관함 추가
    • PS4/XB1/Switch: 140 개의 템 보관창 추가
  • 보관함에 검색창이 추가됩니다(PC Only)
  • 모든 재료들에 한번에 분해할 수 있습니다.  (PC Only)
  • 큐브런 시 알림이 맵에 들어가자마자 뜨게 됩니다.
  • 이제 죽숨이 큐브에서도 나옵니다.


개발자 코멘트: 2.6.5 에서는, 커뮤니티에서 얘기가 오랫동안 나왔으며 유저들이 원해왔던 

생활과 관련된 문제들을 다루는 데 집중하려고 합니다. 새로운 고행 단계를 추가하고, 

고대/원시 수수반지를 가치있게 만들고, 보관함을 늘리고 기능적이게 만드는 등 모든 부분을 조금씩 손봤죠.

이 외의 다른 변경사항들은 게임플레이를 좀 더 유연하게 만들 것입니다. 

이를테면 몇몇 알림창 변경 및 조절을 통해 큐브런이 좀 덜 피곤하고 더 많은 보상을 받는 과정으로 느끼게 만든다던가 하는 변화들 말이죠


시즌

  • 시즌 여정의 모든 장을 진척도 여부와 관계없이 모두 볼 수 있습니다.
  • 17 시즌 버프 
    • 세트템 효과가 활성화 되지 않은 상태에서 고대 아이템 한 부위를 착용 할 때 마다
      플레이어의 공격력이 750% 증가하고, 받는 데미지가  4% 감소합니다.


개발자 코멘트: 권위의 시즌은 단언컨데 우리의 가장 있기있는 테마 시즌이었습니다.
왕실효과를 지속효과르 만든 후, 우리는 악몽효과로도 같은것을 시도하라는 많은 요청을 받았었어요.
우리도 내부적으로 같은 생각을 해 왔고, 많은 커뮤니티의 요청은 우리가 이를 시도해보도록 자극시켰죠


아이템

  • (NEW) 무법자의 밑빠진 물약 
    • 물약을 사용한 후 5-7초 동안 제어방해 효과 면역이 된다
  • 아크칸의 자비
    • 축복받은 방패로 적을 적중시킬 때마다 3초 동안 축복받은 방패의 공격력 15-20% 75-100% 증가
  • 피해일 칼날 
    • 죽음의 회오리가 15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주는 피해량 80-100% 300-400% 증가
  • 찬토도의 의지
    • 마인 형상일 때 매초 파괴적인 충격파를 발산하여, 30미터 내의 적들에게 무기 공격력의 1000% 4000%만큼 피해를 줌,마인 형상을 취하지 않은 동안 공격을 적중시킬 때마다 파괴적인 충격파의 공격력이 무기 공격력의 1000% 4000%만큼 증가. 이 효과는 최대 20회 중첩됨
    • 충격파의 틱 수가 이제 공속에 따라 증가합니다?(Wave of Destruction ticks now scale with attack speed - 원문입니다, 법알못이라 제대로 해석한건지 모르겠음)
  • 독침의 단검 
    • 자신의 독침과 우상족의 독침이 적을 관통하고 [ 400-500% ] 추가 피해를 줍니다.
  • 강철장미 
    • 피 흡수로 적을 공격하면 100% 확률로 자원 소모 없이 피의 회오리 시전
  • 제캉보르드 
    • 방패가 적 6마리에게 추가로 튕기고 데미지가 225-300% 300-400% 증가합니다.
  • 현인셋 
    • 죽숨 드랍이 두배를 증가합니다. 
      • 기존: 추가 죽숨 1개 증가


개발자 코멘트: 2.6.4 패치에서 우리는 각 클래스의 세트템을 비교할 가치가 있게 버프시키고
다양성을 확장시키는데 집중했었죠, 이제 2.6.5 에서는 이러한 흐름을 이어가면서
전설템 능력에 대한 강력하고 재미있는 변화를 주면서도 어느정도 제한을 두도록 할 것입니다.


버그픽스

  • Xbox One/PS4 보이스 챗이 파티에서 안되던 버그를 수정
  • 불멸왕 세트던전의 목표 숫자가 부정확했던 버그 수정
  • 친구 접속수가 0으로 표기되던 버그 수정
  • 대균 70단을 15분 내에 깨지 못해도 일단 깨면 원시고대를 주는 것으로 변경
  • 큐브런 시 다음 목표를 빠르게 알려주지 않았던 버그를 수정
  • 수수께끼 반지를 착용하고 있을 때 두 번째 수수께끼 반지가 카나이함에 표시되던 버그를 수정(?, 콘솔판만)
  • 지옥불 문지기들을 표시하는 아이콘이 나타나지 않던 버그를 수정(Switch Only)
  • 대만판 일부 자막이 화면 제한을 초과하는 버그 수정(Switch only)
  • 클라이언트 접속을 할때 마우스 커서가 사라지던 버그 수정(Mac only)
  • 열쇠런으로 게임찾기를 해서 공개방에 들어갈 때 문지기들이 이미 죽어 있는 방에 들어가버리는 버그를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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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1.각종 아이템 수치 버프 2. 고행 16단 오픈 3.창고 5개 추가 4.현인세트 이제 죽숨 2배 


출처: http://www.inven.co.kr/board/diablo3/2728/109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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