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조크번역 귀찮아서 이미 누가 해둔거로 적당히 대체
1. 1분기엔 안나온다고 말했음. CBT 피드백은 많고 처리하려면 많은 작업이 있기때문. (6월은 1분기가 아니지)
2. 2분기 상반기를 추정하는데 전에 말했듯이 연기될 수 도있음. 만우절 농담아님 (GM파이&버블 : 출.시.임.박 oh! 출 쉬 임 봑!)
3. 로비에 캐릭이 뭉쳐서 렉이 유발되는것 같아서 임무 지점을 여러개 만들 예정.
4. 그림자 조정 옵션을 추가할 예정. 사양적인 면은 이걸로 어느정도 해소 될것.
5. 맞고 있는 도중에 회피 할 수 있는 긴급 회피를 추가 할 거임. 긴급 회피는 더 긴 이동거리와 무적을 가질것
(건틀렛의 고질적인 단점인 회피로 잡기푸는것과 활의 문제점이던 한대 맞으면 콤보가 끊길때까지 맞기만 해야하는 문제점 보완)
6. NPC추적 [ 입장전 NPC에게 어느 NPC의 위치를 알려드릴까요? 묻던 그거]을 발동하면 이제 100% 확률로 만나게 수정
7. 호감도작을 한 직업만 줄창 할 것 같아서 같은 NPC는 두번 이상 연달아서 만날 수 없게 바꿀 예정
( 6+7의 콜라보로 결국 확정노가다행)
8. 스팀 출시 일시 Q2로 수정하고 편지 올려둘게
9. 매치가 잡힌 경우 거절을 못하게 바꿀려고 하는데 피드백 받습니다 .
10. PVP큐 우선 순위는 파티 < 솔로. 파티는 파티끼리 매칭되게 우선순위 조정.
다음주는 방송없고. 다다음주에 2주 분량을 준비 할 수도있고 안할 수도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