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팁/정보 유적 직역

뎅멍이af939
2019-03-29 11:13:09 3235 0 3

유적

내용

[ ]

일반 정보 :

  • 잠금 해제 방법 :지도 3 - 잃어버린 수도 (38,5) 다음 도시 성으로 돌아와 장인에게 남작에게 이야기하면 폐허가 해제됩니다. 성역 오른쪽 위 (매너 위)의 폐허에 접근하십시오.
  • 폐허는 7 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층은 여러 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5 층에는 각각 50 층, 6 층에는 70 층, 7 층에는 50 층이 있습니다. 각 레이어는 이전 레이어보다 훨씬 딱딱합니다. 한 층의 마지막 층에서 상사를 물리 치면 즉시 다음 층의 층 1로 옮겨져 다시 돌아갈 수 없습니다. 한 번 레이어 1로 가면 다시 레이어 1로 돌아갈 수 없으므로 레이어 2로 이동할 준비가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유일한 예외는 7 번 레이어입니다. 그것이 마지막 층이기 때문에, 당신이 그것을 때려서 유적이 리셋되었을 때 당신은 7 층의 1 층으로 돌아 간다.
  • 3 일 안에 층의 50 층까지 올라갈 수 있다면 아마도 다음 층으로 이동할 준비가되어있을 것입니다. 50 층까지 올라 가기 위해 4 일 이상 걸리면 그 층에 있어야합니다. 이전 층과 같은 양의 고대 은화를 얻으려면 다음 층의 ~ 20 층에 도착할 수 있어야합니다.
    • 예를 들어 층 1 층 1 ~ 49에서와 같이 층 2 층 1 ~ 20 층에 많은 고대 은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모든 층에는 모든 층마다 특정 순서가 있습니다. 모든 레이어는 동일한 순서를가집니다. 예를 들어, 1 층은 부스트를주고, 2-5 층은 전투이고, 6-7 층은 옵션이고, 8 층은 전투입니다. 어떤 옵션은 주어진 옵션 층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전투 조우는 각 계층마다 특정 순서로 진행됩니다.
    • 예를 들어, 레이어 1에서는 항상 2 층에있는 유물 감시단과 3 층에있는 악령을 만날 것입니다.
    • 레이어 2는 같은 층 번호에서 전투를하지만 바닥 2의 덴 리자드와 바닥 3의 악령을 항상 찾습니다.
  • 옵션을 사용하면 두 가지 선택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선택은 긍정적 인 결과 또는 부정적인 결과에 대한 임의의 기회를 갖습니다. 선택은 "옳다"또는 "잘못"이 아닙니다. 그러나 긍정적 또는 부정적 영향이 무엇인지에 따라 일부 옵션은 선택을 권장합니다. 일반적으로 더 나은 선택은 고대 실버 코인이나 자원을 얻을 수있는 가능성입니다.
  • 유적은 매주 일요일 오후 1시에 재설정됩니다. 유적이 재설정되면 파티가 현재 레이어의 1 층으로 다시 이동합니다. 하루에 한 번 티켓을 사용하여 영웅의 명단에서 유적지 팀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유적의 날 1 일에 20 장의 티켓이 주어지고 매일 8 장씩 더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밑바닥이 "Complete 4/4"라고 말했을 때 팀을 채우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 원하는만큼 영웅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보유한 티켓 수 또는 총 20 개까지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영웅.
  • 주인공이 폐허에있는 동안, 다른 곳에서는 장비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아레나, 선술집 등). 유적지에서 영웅의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원정대에 있지 않은 경우).
  • 유적지 탐험 중 모험가는 HP가 0이면 부상 당하지 않고 즉시 패배합니다. 모험가 팀 전체가 패배하면 폐허 탐험 팀의 다른 모험가를 선택하여 도전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의 건강 상태는 마지막 전투 당시의 상태와 동일하게 유지되므로 여러 팀을 보내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모험가가 패배하면 팀은 "복수"상태가되며, 패배 한 각 영웅은 나머지 영웅의 대미지와 상태 효과를 각각 5 % (최대 6 회 쌓을 수 있음) 향상시킵니다.
  • 영웅이 폐허에서 죽으면 폐허에서 제거되지만 다른 영향은 없습니다. 그들은 묘지로 이동하지 않습니다.
  • 조기에 가장 좋은 전략은 가장 강한 팀 (두 분은 가지고있는 경우)을 유적에 보내어 죽거나 바닥 50에 도달 할 때까지 싸우는 것입니다. 바닥에있는 보스와 전투를 치르지 말고 다음 단계로 이동할 준비가 될 때까지 층. 매일 당신이 할 수있는 것을 보강하고 그들이 죽을 때까지 전투에 보내십시오. 레이어 4 이상에 도달하면 각 전투에서 어떤 영웅을 전략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맵 4와 다크 리프트 50을 완료했다면 레이어 5의 처음 4 개 레이어와 23 번째 레이어는 매우 간단합니다. 그런 다음 매 시합 (특히 크립트 킹과 유적 성도)을 위해 계획을 세워야합니다. 그들에게 접근하는 방법에 대한 팀 설치. 일반적으로 1에서 6까지의 모든 레이어는 동일한 난이도로 동일합니다. 레이어를 통해 전진함에 따라 발전 할 수있는 특정 능력을 가진 14 가지 유형의 몬스터가 있습니다.
  • 바닥에는 20 종류의 옵션과 14 종류의 괴물이 있습니다. 선택 사항은 1 층 (기도), 6, 7, 9, 12, 13, 14, 17, 18, 19, 21, 25, 26, 29, 31, 32, 33, 37, 39, 41, 44, 45, 47, 48 및 49. 팀 구성을 현명하게 그리고 앞서 나가십시오.
  • 유적지의 목적은 고대 은화를 모으고 그 동전을 사용하여 폐허의 가슴을 사는 것입니다. 가장 작은 가슴은 동전 10 개를 소비하며 무작위로 유적지 장비를 제공합니다. 다음 상자는 50 동전을 소비하고 희미하게 빛나는 유적을 제공합니다. 가장 큰 가슴은 300 동전을 소비하고 Radiant Ruins 장비와 2-6 Rhythm Dark Iron을 줍니다.  각 가슴에는 10 %의 확률로 아이템의 다음 희귀 성을 부여합니다.
    • 게임 초반에, 유적 장비는 아마도 당신이 가지고있는 것보다 더 좋을 것이므로 가능한 한 빨리 10 코인 가슴을 사기 시작하십시오. 더 큰 가슴을 위해 저축하는 것보다 더 많은 장비를 얻는 것이 더 좋습니다. 위대한 통계 이외에, 그들은 모두 특별한 proc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 장비 유형마다 다른 proc이 있습니다.
    • 1 층에서는 10 코인 가슴을 구입하십시오.
    • 2 층에서는 10 동전 주머니를 구입하여 유적이나 유적지가 업그레이드가 아니라면 대부분의 장비를 얻을 때까지 50 코인 가슴을 사기 시작하십시오.
    • 3 층에서는 50 개의 동전 가슴을 사십시오.
    • 레이어 4에서는 장비를 고려하여 50 동전에서 300 동전 가슴으로 전환 할시기를 결정합니다.
    • 레이어 5 이상에서는 300 개의 동전 가슴을 사세요.

옵션

* *가있는 선택 사항이 권장됩니다 (팀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음).

선택권선택 1선택 2
포기한 철제 감옥강제 입력 (+ 리소스 또는 MATK -15 %)해독 (MATK + 15 % 또는 건강 상실)
포기 된 괴뢰몰래 (??? 건강 상실)* 폭력적인 공격 * (은색 동전 또는 전투)
연금술 역물약 (AR (Res) +/- 10)시험 망치 (Res +/- 15)
혈액 표식마법 공명 (Res + 20 또는 AR-20)* Just Pass Through * (+ 자원 또는 건강 상실)
불타는 벽난로* 파괴 * (+ 자원 또는 건강 상실)따뜻하게하기 (Heal or Res -20)
균열 채널강제 전달 (치유 또는 건강 상실)* 우회 * * (리소스 또는 건강 상실)
포크번개 교차점 (M (P) 공격력 +/- 7 %)락 크로싱 (PATK +/- 7 %)
파울 핏* 정리 ( * 은화 또는 치유 -15 %)패스 스루 (콘 +7 또는 치유 -15 %)
거대한 철 케이지해제 (+ 자원 또는 건강 상실)도발 (PATK + 15 % 또는 전투)
골든 버너ember 검색 (치유량 10 % 감소)* 소원을 빌어 라 * (통계 + 15 % 또는 분실 된 건강)
접지 접기빨리 전달하십시오 (+ 자원 또는 건강 상실).* 부드럽게 * (+ 은화 또는 건강 상실)
신비한 주문마술에의 한 저항 (건강 또는 건강 상실 복원)* 자동 듣기 * (Hit + 10 % 또는 Crit -15 %)
틈새 촛대빛 (통계 +/- 7 %)파괴 (치유 +/- 7 %)
뼈의 구덩이* 정리 ( * 은화 또는 치유 -15 %)묻어 (AR +20 또는 건강 상실)
바위 조각* 파괴 * (치명타 + 15 % 또는 전투)검사 (치유 또는 ???)
봉인 된 상자* 인장 * (치유 + 15 % 또는 건강 상실)휴식 (??? 또는 건강 상실)
토템 매직 어레이* 약점 찾기 * (Hit + 7 % 또는 Crit -7 %)스매쉬 (크리티컬 + 7 % 또는 히트 -7 %)
지하 강한잔 (치유 또는 통계 -15 %)* 물 체크 * (+ 리소스 또는 건강 상실)
낡은 스크롤읽기 (치유 + 15 % 또는 건강 상실)* 폐기 * (+ 은화 또는 건강 상실)
부상당한 짐승* 더 가까이 다가 가십시오. (+ 은화 또는 건강 상실)우회 (+ 자원 또는 ???)

효과 :

이름시간제 노동자효과
죽음의 저주00:01:30저주가 당신의 가장 낮은 HP를 죽입니다.
죽음의 저주 *

(성도들)

00:01:30저주가 임의의 캐릭터를 죽입니다.
마귀00:02:00Devour가 가장 낮은 HP를 죽입니다.
구제 불어00:02:30근절 불어 귀하의 전체 그룹을 죽일 것입니다
다크 존
고스트 수비대의 아우라
치유량 50 % 감소
다크 포비 든 지대
크립톤 킹의 오라
치유량을 80 % 감소시킵니다.

괴물

14 종류의 몬스터가 있습니다 : ( 스킬 링크는 레이어 1에서 온 것입니다 )

이름유형능력 1능력 2능력 3
크립트 킹어두운Paw Strike (AoE 물리)다크 포비 든 존 (치유량 80 % 감소)기절 할 수 없다.
크립트 늑대 인간짐승크림슨 스윙 (AoE Physical W / Bleed)구제 불어기절 할 수 없다.
악마 뱅가드암흑
은 기절 할 수있다
랜덤 슬래시 (AoE Physical w / Stun)활력 배수 (단일 마법 / 리프 캡 포함)구제 불어
덴 리자드짐승테일 스윙 (AoE Physical w / Stun)구제 불어기절 할 수 없다.
어스 드래곤독 호흡 (AoE Magical w / Plague)마귀모든 디버프에 면역
악마미묘한영혼 분배기 (AoE Magical w / Dex down)죽음의 저주모든 디버프에 면역
유물 골렘골렘
은 기절 할 수있다.
매직 스톰 (AoE Magical)매직 쉴드 (Res Up buff)
유물 골렘골렘
은 기절 할 수있다.
무자비한 스톰프 (AoE Physical w / stun)키네틱 실드 (AR up up)구제 불어
유적 헌터기절 할 수있다.자물쇠와 사냥 (단 하나의 육체 승부 공격)선천적 사냥꾼 (가장 낮은 공격력, 도발 무시)죽음의 저주
유적 마법사
점화 (AoE Magical w / Scorch)구제 불어기절 할 수 없다.
유물 성도
그룹 힐링스윙 (싱글 체디)죽음의 저주
유적 모래 웜짐승지구 분할 영향 (AoE 물리적)Devour (최소 1 분 30 HP)기절 할 수 없다.
유적 감시원암흑
은 기절 할 수있다
혼란 광선 (싱글 매직 w / Res Down)Inborn Hunter (가장 낮은 HP 공격)도발에 면역
유물 전사
수평 타격 (AoE 물리적)구제 불어기절 할 수 없다.

팀을 만들 때 사악한 영혼, 유물 성도 및 지하실 왕을 돌보도록 그들을 지 으세요.

레이어 및 권장 팀 :

유적 레이어 1

이 층은 다음과 같은 플레이어를위한 것입니다 : Unlocked Ruins; 가능한 한 빨리 시작하십시오.

유적 레이어 2

이 레이어는 다음을 가진 플레이어 용입니다.

  • 완성 된지도 :
  • Forge Lvl :

유적 레이어 3

이 레이어는 다음을 가진 플레이어 용입니다.

  • 다크 리프트 완료 :
  • 완성 된지도 :
  • Forge Lvl :

유적 레이어 4

이 레이어는 다음을 가진 플레이어 용입니다.

  • 다크 리프트 완료 :
  • 완성 된지도 :
  • Forge Lvl :

유적 레이어 5

이 레이어는 다음을 가진 플레이어 용입니다.

  • 다크 리프트 완료 : 38
  • 완성 된지도 : 15
  • Forge Lvl : 40-55 + 권장

유적 레이어 6

이 레이어는 다음을 가진 플레이어 용입니다.

  • 다크 리프트 완료 : 50
  • 3 개의 토템 완수
  • Forge Lvl : 65-80 + 권장

유적 레이어 7

이 레이어는 다음을 가진 플레이어 용입니다.

  • Forge Lvl : 85-100 + 권장

유적 레이어 8

이 레이어는 다음을 가진 플레이어 용입니다.


보상

항목 형식유적희미한 빛광점
무기폐허 전투 도끼 
폐허 대거 
유적 망치 
유적 긴 검 
폐허 대검 
폐허 지팡이
희미하게 빛나는 유적 전투 도끼 
희미한 유적 단검 
희미한 유적 망치 
희미하게 빛나는 유적 긴 검 
희미한 유적 Musket 
희미하게 빛나는 유적
빛나는 폐허의 전투 점성의 
빛나는 폐허 대거 
빛나는 폐허 망치 
빛나는 폐허 장검 
빛나는 폐허의 근위 
빛나는 폐허의 완드
갑옷폐허 후드 
유적 플레이트 메일
희미하게 빛나는 유적 두건 
희미한 유적 플레이트 메일
빛나는 유적 두건 
빛나는 유적 판금 우편
부속품폐허 부적 
폐허 폐허 
폐허 망토 
폐허 헬멧 
폐허 펜던트 
유적 반지
희미하게 빛나는 유적 부적 
반짝이는 유적 
팔찌 반짝이는 유적 망토 
반짝이는 유적 헬멧 
희미하게 빛나는 유적 펜던트 
희미하게 빛나는 유적 반지
빛나는 폐허 아뮬렛 
빛나는 폐허 팔 보호구 
빛나는 폐허 망토 
빛나는 폐허 헬멧 
빛나는 폐허 펜던트 
빛나는 폐허 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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