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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월 21일 패치노트

Allahuhakb12895
2019-03-21 10:42:52 169 1 0
  • 타이드 오브 워 챕터 3: 불의 시험 초기 콘텐츠 적용. 3월 28일 챕터 3가 시작된다.

  • 배틀로얄 모드 파이어스톰(Firestorm) 추가. 3월 25일부터 플레이할 수 있다.

  • 장비 관련

    • 항공기 기동 성향 변경.

      • 날개와 보조 날개

        • 200km/h 이하의 속도에서 더 적은 기동성을 주도록 플랩 스케일링 조정.

        • 낮은 속도에서 그저 떠다니는 현상을 없애기 위해 항력 계수가 기체 기울기가 90도일 때 덜 크게 작용한다.

        • 속도를 줄이면 기동성에 영향이 더 크게 간다.

      • 승강타와 방향타

        • 승강타와 방향타에 대한 항력 계수가 분리되고 각자에 맞게 조정되었다.

        • 180km/h 이상의 속도에서 이상적인 선회력을 보일 수 있도록 승강타 조정.

      • 기체와 중력

        • 기체가 최고 속도를 더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항공기의 속력에 따른 항력 조정.

        • 고도를 높일 때 중력이 더 큰 영향을 미치게 됨.

        • 속력 조절이 중력의 영향을 크게 받게 됨.

    • 이제 M3 하프트랙 기관총석을 3인칭으로 볼 때 시야가 걸리지 않는다.

    • 이제 탑승자석에서 수류탄을 던질 때 애니메이션이 정상적으로 표시된다.

    • 이제 탑승자석에서 대전차 화기를 사용할 수 있다.

    • 높은 경사의 유니버설 캐리어에서 내릴 때 더 이상 충격을 받지 않는다.

    • 밸런타인 아처의 황갈색 도색에 그래픽이 깨지던 문제 수정.

    • 밸런타인 아처 분리철갑탄 아이콘이 이제 정상적으로 HUD에 표시된다.

    • 이제 밸런타인 아처의 엔진 무력화를 수리할 수 있다.

    • 장비 내리기 키를 많이 눌렀을 때 장비 탑승 애니메이션이 나오던 문제 수정.

    • 이제 타고 있던 고정형 장비가 물에 가라앉았을 때 자동으로 내려진다.

    • 이제 항공기는 붕대나 구급상자에 충돌 판정을 갖지 않는다.

    • 유니버설 캐리어에서 전차 조준경을 사용할 수 있던 문제 수정.

    • 이제 소형 근접 무기로 PaK-40에 피해를 줄 수 없다.

    • 장비 자리 전환 애니메이션이 나올 때 잠시동안 무적이 되던 문제 수정.

    • 이제 항공기에서 내리는 도중 파괴되면 반드시 사망한다.

    • 부당한 방법으로 장비 보급소에서 최대치 이상의 탄약을 보급받을 수 있던 문제 수정.

    • '전투기 추적 카메라 롤' 옵션이 블레넘에도 정상적으로 적용된다.

    • 전투 대기 중 후진으로 전차를 조작할 수 있던 문제 수정.

    • 중형 폭탄에 새로운 거리별 폭발 대미지 감소 모델 적용, 일부 직격 대미지를 폭발 대미지로 변경.

    • 항공기의 75mm와 6파운더 주포의 폭발 범위를 슈투카의 보드캐논 급으로 변경.

    • 항공기 로켓 궤적 가시성 증가.

    • GR21 로켓 폭발 범위가 RP-3와 맞도록 소폭 감소.

    • BF 109 G-2이 이제 50kg 폭탄을 투하하며 기총 사격이 가능하다.

    • 4000파운드 폭탄의 폭발 피해 대폭 감소 및 투하 속도 감소.

    • 스핏파이어 MK VA도 이제 250파운드 폭탄을 투하하며 기총 사격이 가능하다.

    • 보드캐논의 폭발 대미지 감소.

    • 전차 상부와 하부에 일정한 피해를 입힐 수 있도록 조정.

    • 밸런타인 AA 산탄포의 대미지 감소. 더 이상 중거리에서 보병 한방을 낼 수 없다.

    • 중형/중전차의 포탑 내구성 증가.

    • 슈투름게슈츠 IV와 4호 전차의 기본 고폭탄 탄도가 곡사포처럼 조정된다.

  • 무기 및 병과 장비 관련

' * 피아트의 대전차 대미지 소폭 감소.

  • 대인 지뢰의 폭발 대미지 감소 및 거리에 따른 대미지 감소량 조정.

  • 장비 특성화 트리로 업그레이드된 요소가 한 번에 파괴되지 않도록 폭발물의 대장비 피해량 조정.

  • 대전차지뢰와 다이너마이트에 거리에 따른 대미지 감소 적용. 최적의 효과를 얻으려면 근접한 거리에서 사용해야 한다.

  • 조준경을 사용할 때 조준 했는데도 최대 명중률에 도달하지 않던 뭊네 수정.

  • FG42의 수평 반동을 0.525에서 0.5로 변경.

  • 슈투름게베어의 장전 완료 진행도를 82%에서 78%로 변경.

  • 전체적인 반자동 소총의 반동 증감량 조정. 이제 반동이 더 크고 길게 느껴질 것이다.

  • 정제된 행동 특성화의 초탄 효과 대폭 증가.

  • 탄약상자 사용 후 접착 수류탄이 자동으로 재보급되던 문제 수정.

  • 몸통 부분에 유령 스킨을 장착하고 있는 연합군 의무병으로 브렌을 주울 때 그래픽 오류가 나던 문제 수정.

  • 장애물 위에 있는 아군에게 붕대/탄약주머니를 던질 때의 애니메이션 개선.

  • 이제 근접 공격이 양쪽이 모두 물속에 있어도 피해를 정상적으로 입힌다.

  • V-1이 물에 직격하거나 플레이어와 초근접하게 폭발했을 때의 폭발 효과 개선.

  • 보이는 병과 장비와 사용하는 병과 장비가 다르던 문제 수정.

  • ZK-383에 기계식 조준기를 장착하고 조준 사격할 때 총알이 총 내부에서 보이던 문제 수정.

  • 특정 오브젝트에 대한 양각대 거치 개선.

  • 장전 중 장비 위로 올라갔을 때 장전이 제대로 되지 않던 문제 수정.

  • 분대 증원 호출용 망원경을 들고 슬라이드할 때 망원경이 떠다니던 문제 수정.

  • Kar98k가 특정 상황에서 장탄수 표시가 잘못 표시되던 문제 수정.

  • 병사 관련

    • 앉은 상태로 특정 장애물을 넘을 때 걷는 애니메이션이 잘못 표시되던 문제 수정.

    • 장애물 아래로 기어다닐 때 낙하 판정이 뜨지 않도록 지형 탐지 능력 개선.

    • 가만히 있는데도 움직이는 애니메이션이 나오는 문제 수정.

  • 맵 및 모드 관련

    • 나르비크에서 특정 창문의 뛰어넘기 개선.

    • 컴바인드 암즈에서 임무 완료 시 슬로우 효과가 마지막 3초만 적용된다.

  • UI 및 옵션 관련

    • 컴바인드 암즈 미션 상세 화면에 맵이 안 나오던 문제 수정.

    • 라운드 종료 화면에서 타이드 오브 워 미션에 대한 개별 설명이 나온다.

    • 쓰러졌을 때 소생 요청/포기 요청에 대한 토글/홀드 조작 설정 추가.

    • 인게임 스크린샷 해상도가 이제 해상도 크기에 영향을 받아 실제 인게임 해상도로 적용된다.

  • PC에서 컴바인드 암즈 관련 성능 개선.

  • 4K와 1440p 해상도에서 DLSS 선명도 개선.

  • 콘솔에서 무기 교체 창에 특성화와 커스터마이즈 버튼 추가(PC엔 이미 적용됨).

  • 콘솔에서 이전에 적용됐던 뛰어넘기 관련 개선이 30Hz 서버에서도 적용된다.

  • 기타 버그 수정.



출처 : DCinside 배틀필드 갤러리

          https://gall.dcinside.com/battlefield3/553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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