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쭈쩐 게임추천...언제나그랬듯이....

스팸로제스파게티
2019-03-15 01:09:00 103 0 2

방송에서는 일부러 안하고있었지만, 여기다가는 그래도 좀 자유롭게 쓸수있을거같아서....

새 시즌 및 새 DLC나온기념 홍보하러온 데스티니 영업사원입니당 ㅇㅅㅇ

(영상은 저도 요즘 키우고있고, 2캐릭터 전부 투력 만렙(650)찍어본사람으로서 추천하는 직업군 소개영상입니당)



데스티니가디언즈 추천하러왔습니당....!!

사실 이전 DLC였던 "검은무기고" 나왔을때는 솔직히 처음하는분들한테 "같이하자. 재밌을거야" 이지만 

이번에 나온 "조커스와일드"는 

"야 이거 안하면 후회할꺼야! 진짜 꼭같이하자" 라고 말할수있어용

그럼 이유가 뭐냐면


1. 탄탄한 스토리

TMI를 덧붙이면 검은무기고 스토리는 뭔가 포세이큰과는 동떨어진 번외편이나 스핀오프느낌으로 만든 스토리같고, 조커스와일드는 포세이큰스토리 진행하면서 좀 이상했던점들에대한 떡밥을 풀어주는 본편스토리가 되겠습니다~~


2.다른 FPS나 RPG와 비교하여 엄청난 점프조작감

-데스티니한번해보면 다른 FPS겜이나 RPG에서 하는 점프는 거의 앉은뱅이인가 싶을정도...? 


3.비교적 템파밍이 쉬움.

-정말 이건 가지고있어야한다? 의 템들을 충분히 공략을 숙지하고 노가다만 좀 하거나 퀘스트를 통해서 충분히 얻을수있음


4. 차별화된 레이드, 그외에 즐길만한 PVP, PVE+PVP하이브리드모드


( pvp+pve 하이브리드모드......솔큐로하면 좀 답답한점도있지만, 파티큐로하면 이만큼재밌는것도없음)


4번까지는 항상 강조하는 데스티니의 장점이구여...

이것만큼이나중요한...5번입니다


5.이번 패치(제일중요)

- 이번 패치를 통해 처음접하시는분도 바로 신컨텐츠를 즐길수 있게됨...!!

보통 만렙인 50렙을 찍고나면 템렙이 490~500 언저리임....

포세이큰에 있는 레이드컨텐츠는 580은 되야 보스를 무리없이 잡을수있어요

+검은무기고 컨텐츠들은 초반 컨텐츠 2개정도를 제외하고 레이드포함 최소 630은 되야 무리없이 전부 즐길수있었습니다....그런데 500부터 630찍기는 너무힘든점이없지않아있음...

=====>그에대한 유저들의 비판이 나왔었는데 이번 패치로 npc인 방랑자한테 640템을주는 주간퀘스트 4개를 받아서 할수있게됬습니다....거의 부스팅 공짜로주는격이죠~

a3bdd8dbc39a49e9daa9c7b47cc3265c.jpg

(저거 빨간색동그라미친게 그 퀘스트)

퀘스트가 어렵지도않고, 그냥 초초초 청정수도 한두시간이면 전부다 꺨수있습니다

640템을받아 장착하고 바로 강장퀘 및 검은무기고 컨텐츠로 좋은장비를 파밍한후, 조커스와일드 컨텐츠를 즐기시면됩니다


5.할게 떨어졌어요? 걱정마세요

그런 여러분들을위해 준비한....칭호따기...!!!

2d8cb8672e44220896c4b43168d2322d.jpg

드레젠,나그네,리븐의파멸,저주종결자 등 대기중

저거 따면 당신도 데스티니 고인물~~~~(자고로 필자도 1개도없음)


여러분도 오세용~~우주여행같이합시당






댓글 2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윗글 Ps4 게임 추천 하앗초코
▼아랫글 게임추..천? 스팸로제스파게티
쑥덕쑥덕게임쭈쩐숙이뉴스쑥팬아트질문건의노래쭈쩐쑥덕일기이벤트쑥
0
06-07
0
게임쭈쩐
재밌는 퀴즈게임
스팸로제스파게티
05-21
0
04-11
2
게임쭈쩐
정말 재미잇는 개임이애요 [2]
사과는맛있어
04-01
0
게임쭈쩐
Ps4 게임 추천 [2]
하앗초코
03-20
»
게임쭈쩐
게임추천...언제나그랬듯이.... [2]
스팸로제스파게티
03-15
0
게임쭈쩐
게임추..천?
스팸로제스파게티
02-08
0
게임쭈쩐
혹시 이런것도 하십니까?
코코마_
11-24
0
게임쭈쩐
게임추천이요..ㅋㅋ [1]
hoone123
10-20
0
게임쭈쩐
마성의 슈게임 해주세오.. [3]
썬블리
10-20
1
10-19
0
게임쭈쩐
노래추천!대부분..EDM [1]
tlscogns81
09-05
0
08-03
0
게임쭈쩐
살육의 천사 [1]
하앗초코
06-26
1
게임쭈쩐
게임 추천해봅니다요!! Beholder라는 게임... [1]
스팸로제스파게티
04-15
0
01-23
1
게임쭈쩐
Shadow Warrior 한글패치 실행법 [1]
비수인
07-31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