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연게시판 한달동안 시골에 갇혀버렸습니다,,,

칸_타타
2017-12-03 01:30:03 484 4 3

음악 대학원에 다니는 저에게 지도 교수님께서 넌지시... 

"트수야, 너 연주 한번 하고 와라..." 하시길래 

교수님이 저의 사정을 아시고 용돈이라도 챙겨 주시려고 하나? 하고 연주를 하러 갔습니다

주소가 좀 시골이긴 했지만, 뭐 대학 연구동이라고 하니,,, 성과가 좋아서 연구원들끼리 작게 축하파티라도 

하나보다~ 하면서 연미복은 너무 부담스러울 까봐 정장을 챙겨입고 연주를 하러 갔어요

그런데 도착해서 연주하러 왔습니다! 라고 했더니 저를 이상한 비닐 하우스? 같은 곳으로 데려가는겁니다

그 하우스에는 식물들이 가득하고, 그 식물들 가운데 자리에 피아노만 덩그라니 있었어요

연구원이 설명하길 'CD 음악을 듣고 자란 식물과 직접 연주해 주는 음악 중에 어떤 경우가 더 잘 자랄까?' 라는 

실험이라고 하더라구여... 

저는 당연히 한번 연주하고 끝날 일인줄 알았는데... 한달짜리 연구 프로젝트 였던거임;;

그래서 앞으로 한달동안 아침, 점심, 저녁으로 식물들한테 교향곡 연주를 들려주게 생겼습니다ㅜㅜ

"교수님... 저 시험은여...?"라고 했더니 교수님께서 시험은 걱정 말라네여...

비교 대상으로 틀어주는 CD음악을 녹음 한 사람도 저인데, 설마 과거의 저에게 질까봐 뭔가 걱정입니다

후... 다행히 이곳은 와이파이가 빵빵 터지니깐, 한달동안 밖에도 못나가고 그냥 트수짓이나 하면서 

보내야겠네여 멜짱 바보~

댓글 3개  
이전 댓글 더 보기
광고
공지사항아무말대잔치유머게시판사연게시판팬아트/로고추천해요
5
유머게시판
집앞 산책글
등푸른사아슴
12-08
4
아무말대잔치
짤 하나로 충분
국보2999호
12-08
1
아무말대잔치
ok go 이그룹영상 멋찌네요! ㅎㅎ [1]
신들의탄식
12-08
0
12-08
0
아무말대잔치
요즘 진로관한 글도 많고 해서 ~_~
후니포차
12-08
2
유머게시판
자꾸 코렛트님이 생각나요 [3]
리조또
12-08
1
아무말대잔치
군필/26세/무직
해피부엉이
12-08
0
유머게시판
내 마음속에 저-장
밴드
12-07
1
12-07
0
유머게시판
말 나온김에
멜수혁
12-07
0
아무말대잔치
교내 경진 대회 하고있어요
쿼얀
12-07
0
아무말대잔치
그러고보니 조금전 지누님 방송에서 [2]
최고급고구마
12-07
0
12-07
0
12-07
0
아무말대잔치
메주 봉제인형 만들고싶은데... [6]
아타시
12-07
4
사연게시판
제 인생의 교수님
zodlee92
12-06
0
아무말대잔치
멜짱 합방 A세트
영적
12-06
4
아무말대잔치
멜쨩
지염지
12-06
0
아무말대잔치
오늘도 신기한거 가져왔습니다.!
신들의탄식
12-06
6
유머게시판
댕댕이 놀리기 [3]
멜수혁
12-06
5
아무말대잔치
멜짱 클립 모음 영상 [4]
셉템버
12-06
1
아무말대잔치
이거 영상이랑 같이하는법 알려주세요.. [3]
카라멜커피
12-06
22
아무말대잔치
헤헿 메주 만드러따. [16]
아타시
12-06
0
아무말대잔치
님덜 '그 각'이 보이지않나요? [9]
등푸른사아슴
12-06
5
팬아트/로고
멜쨩 팬영상(?) 썸네일패치 [2]
후니포차
12-06
2
아무말대잔치
취향저격 이모티콘 [1]
11흠이11
12-05
4
아무말대잔치
와! 자랑글! [1]
셉템버
12-05
3
아무말대잔치
멜짱 투더문 2 가 나온대요
_주우
12-04
7
유머게시판
댕댕이들!! [3]
멜덕
12-04
1
12-04
16
12-03
0
아무말대잔치
멜짱 푹 자셨나요..?
레쿠
12-03
2
아무말대잔치
헤헿 메주만들 재료준비 완료 [4]
아타시
12-03
2
유머게시판
아 나 진짜ㅋㅋㅋㅋ [2]
멜수혁
12-03
»
12-03
5
추천해요
제 자작곡들 추천드려영 [3]
배드블루
12-02
8
아무말대잔치
'그'가 생각하는 매너있는 남자 [1]
셉템버
12-02
0
유머게시판
광고 재밌네요..!
레쿠
12-02
0
12-02
5
아무말대잔치
멜짱 있자나여
피스터3
12-02
0
12-02
2
아무말대잔치
오랜만이니까 기ㅡ만은 안할게오
이로하스___
12-01
0
아무말대잔치
BHC 붐바스틱 시켜먹었어요! [1]
고라니쿤
12-01
0
아무말대잔치
집에 갈때 불족발을 샀다
공루스
12-01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