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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7 Days to Die 17.2 패치내역.

또엘
2019-02-28 21:23:11 825 0 1


원문링크 : https://7daystodie.com/a17-2-is-out/


구글번역.

우리는 Alpha 17.2 B27을 많은 수정, 변경 및 새로운 멋진 게임 옵션과 함께 출시했습니다.


혈액 달(블러드문?ㅋ) 주파수

이 옵션을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혈통이 보이는 날의 최소 일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메뉴에서 플레이어는 매일 3 일 간격으로 기본 주별, 2 주에 1 회, 30 일마다 한 번씩 사용 중지 할 수 있습니다.


혈액 달 범위

여기서 플레이어는 실제 혈액의 달이 무작위로 주파수 설정에서 벗어나는 날 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값을 0으로 설정하면 BloodMoonFrequency에 지정된대로 매월 N 일마다 정확하게 혈액 달이 생성됩니다.


대지

서버 소유자가 플레이어 당 최대 금액의 토큰을 변경할 수 있도록 serverconfig.xml에 속성을 추가했습니다.


XP 승수

플레이어는 얻은 전반적인 경험을 늘리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그들이 원하는 게임의 길이에 맞는 XP 속도에 맞게.


조정 가능한 블록 손상

Players : 플레이어는 블록에 대한 데미지를 줄이거 나 늘릴 수 있습니다.

AI : 일반 AI로 블록에주는 데미지

블러드 문 AI : 블러드 먼 호드 타임 동안 AI가 독점적으로 블로킹 한 데미지



Added(추가됨)

텍스처 스트리밍을 비활성화하는 옵션

덩어리가 산란 준비가되면 슬리퍼 체크

생성 된 RWG 세계에 대한 실행 프로그램 정리 기능

똑같은 클래스의 동물들 사이의 히트는 무시됩니다.

마지막 레벨에서 다른 소스에서 얻은 XP의 양에 대한 로그 메시지

AI FindDestroyPos가 멀리 모드를 닫고 무작위로 시작 가장자리 검사를 수행합니다.

AI Destroy Area는 닫을 때 무작위로 트리거 할 수 있지만 긴 경로를가집니다 (인텔리전스가 낮은 높은 %).

AI Destry Area는 정상적으로 도달 할 수없는 경우 원거리 모드를 시도합니다.

AI 지역 상태를 파괴하므로 탐색 시간과 공격 시간이 따로 따로 있습니다.

대지 요구는 이제 반지름 메뉴를 통해 건물을 지우거나 제거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레벨을 만들 때 로깅

커다란 xp 증가를 클램프하고 거대한 수를 허용하도록 giveelfxp 변경

"Blood Moon Warning"옵션.


Changed(변경됨)

Sleeper despawn delay를 45로 감소시키고 passive despawn delay를 10 초 추가했습니다.

고기 스튜는 오직 5 개의 고기만을 사용합니다. 레시피에 동물성 지방을 추가했습니다. 이제는 50 최대 체력과 25 건강을 제공합니다

스테이크와 감자 식사는 이제 5 개의 고기 만 사용하지만 2 개의 버섯이 필요합니다. 이제는 50 최대 체력과 25 건강을 제공합니다

상인에 희소 한 약 기회 증가

이제 물물 교환은 마크 업을 줄이거 나 늘리는 대신 최종 가격을 변경합니다.

사막의 자갈길이 더 눈에니다.

차량은 더 이상 작은 바위와 충돌하지 않습니다. 업데이트 된 작은 바위 질감.

바위 질감 해상도를 512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상인에게 산을 추가했습니다.

생고기의 공작 가치 증가

Nerfed 물물 교환 perk는 그들이했던 것의 반에 비율을 판매한다.

판매율을 .2에서 .15로 줄입니다.

상인들에게 판매되는 식량의 감소

newContinueGame 윈도우, 패널 및 게임 옵션 컨트롤의 폭 증가

설정 ini 파일의 사용이 끊어졌습니다. 모든 것은 Unity의 환경 설정 시스템에 의해 다시 제어됩니다.

파워 어택의 그립트 사운드를 재생할 확률이 증가했습니다.

개와 늑대 관제사의 반경 증가

고어 블록 및 바디 백에서 뼈의 확률 증가

고어 블록과 몸 가방은 질산염을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탄 블록에 대한 석탄 확률 증가

클레임 블록의 수리 비용 절감

표토의 깊이를 약간 줄여 광석을 쉽게 찾음

최적화 된 카운터 싱크대, 찬장 코너, 데코 폴 라운드, 깨진 타일, 금속 레일.

지도 데이터의 "정적"메모리 사용량 감소, 필요한 RAM 양 줄임, 큰지도에서 더 발음 됨

자동 판매기는 더 이상 음식이나 원료를 준비하지 않았으며 통조림 식품과 음료 만 준비했습니다.

전리품에서 발견 된 아이템의 품질 등급 증가

골격 대 골육 대 이름 바꾸기


fixed(고정됨)

매장 된 물품은 가방과 동일하게 보이지 않을 때 비어있는 것으로 표시됩니다.

모든 사람이 볼 수 있도록 설치된 토지 소유권이 콘솔에 인쇄됩니다.

슬리퍼 볼륨 최종 방갈로 _06 (에릭)

ERR 알 수없는 입자 효과 : 공기 공급 상자를 촬영할 때 impact_bullet_on_resource 우드

Snowberry 추출물은 설명 대신에 사용합니다.

DismemberChance는 버프, 아이템 및 특전간에 올바르게 쌓을 수 없습니다.

점프에 대한 체력 저하가 파 쿠르 설명에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방사 된 좀비의 확률은 스케일링이 아닙니다.

슬리퍼 역전 범위

프리 패브 / 월드 에디터에서 게임을 시작하면 파티가 수행합니다.

해산 NRE 스팸

페인트 브러시를 사용하여 페인트를 속이기.

클라이언트는 독수리 사망 애니메이션 (전용)을 보지 못합니다.

버프 킬은 XP를 공유하지 않습니다.

"R"을 잡고 NRE를 누르고 다른 슬롯에 항목이있는 빠른 마우스 휠 스크롤을 사용하십시오.

숫자 "9"키로 다시 매핑하려고 할 때 NRE

플레이어 토치는 게임 설정을 무시합니다.

총 / 자동 터렛 및 못을 사용하여 무제한 무제한 무제한 비행을하십시오.

손톱 총 네일

명확한 슬리퍼 퀘스트를 완료 할 수 없습니다.

속임수 스크랩

낮은 전리품 풍부함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ntityAlive MinEventContext 태그가 업데이트되지 않음

수천 통의 가스 캔 (차량에있을 때 장애인 장비)

P2P 및 dedi 클라이언트를위한 보이지 않는 좀비

동물이 고객의 공격 애니메이션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두 가지 화이트 강 공급 퀘스트를 찾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Dupe는 작업 관리자를 사용하여 dedi에서 클라이언트를 닫습니다.

마우스 및 인벤토리 사용을 통해 소비 가능 중복.

자동 판매기는 렌트 한 시간을 추가하지 않습니다.

부분 스택을 사용하는 VM dupe.

클라이언트가 실행중인 블레이드 트랩 사운드 루프를들을 수 없음

다른 곳에 놓여진 단일 팔레트를 놓으면베이스가 제거 될 때 날아갑니다.

치킨이 레거시 쉐이더를 사용하고있었습니다 (치킨 텍스처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자전거는 고객을 위해 쓰러지지 않으며 바퀴 만 작동합니다.

클라이언트가 북쪽을 향하고 배치 된 회전으로 회전하는 차량

자동 터렛의 피해가 탄약의 데미지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자전거 해체로 인해 플레이어의 움직임으로 인해 장비 벨트가 잠겨서 잃어 버립니다.

작은 바위, 옥수수, 죽은 옥수수는 지역의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플레이어는 웅크 리고있을 때 항상 pvp에서 몰래 데미지를 기록합니다.

고트 옷은 물건 목록에 없습니다.

병을 파기하고 동시에 "E"키를 사용하여 병사를 파괴합니다.

gamestage 기반 업적으로 대체 된 점수 업적

화재 축은 파워 어택 그랑 트 사운드를 재생하지 못했습니다.

개와 독수리가 제대로 공격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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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 후기.

우선 경험치 조절할 수 있는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들고 블러드문 데이때 날자가 빨간색으로 표시가 되네요.

블러드문 데이 날짜 간격를 조절할 수 있어서 해보았지만 결국 총알 수급을 위해 7일 그대로 하고 했어요.(1일 40분)

블록데미지 변경 할 수 있는데 체감상 이번 버전 좀비들의 블럭 데미지가 더 쎄진것 같아서 75%로 낮춰서 했습니다.

필드에 몹이 많이 보이고  최적화는 조금 개선 된 것 같습니다.


끗~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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