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에도 적어놨지만 그냥 망상 개선안입니다. 오해 ㄴㄴ해.
귀찮아서 패치 방향에 따른 추가 코멘트는 딱히 달지 않았습니다.
1. 젤나가 매복자(추적자)
'예측 점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에서 10초로 증가합니다.
'공허의 복수'의 공격력이 200%에서 300%로 증가하고, 대상이 '지상 및 공중'에서 '지상'으로 변경됩니다.
'공허의 복수'의 재발동 대기시간이 8초에서 10초로 증가합니다.
'위상 축전지'로 증가하는 예측 점멸의 충전 횟수가 3회에서 2회로 감소합니다.
2. 젤나가 방패수호기(파수기)
'반사 보호막'이 적에게 투사체를 반사하는 확률이 50%에서 100%로 증가하고, 적에게 반사하는 투사체의 공격력이 1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3. 공허 기사(암흑 기사)
'점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에서 10초로 증가합니다.
'다시 어둠 속으로'로 생명력과 보호막을 회복하는 시간이 10초에서 8초로 감소합니다.
4. 젤나가 집행자(불멸자)
대공 무기 '섬멸포'의 사거리가 11에서 9로 감소합니다.
'영원 방어막'의 피해 흡수량 증가가 300%에서 200%로 감소하고, 방어막 발동시 수리되는 피해량이 전체 체력의 10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5. 젤나가 공허 전송기(차원 분광기)
유닛에 4기(두 쌍)의 생성 제한이 추가됩니다.
동맹이 '젤나가 공허 전송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6. 제라툴
'그림자 베기' 능력이 탐지되지 않은 상태의 은폐 및 잠복 유닛에게 더 이상 피해를 주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어둠과 하나'로 적에게 피해를 받은 후, 피해를 받지 않는 시간이 0.5초에서 1초로 증가합니다.
'공허의 구도자'의 이동 속도가 30으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초에서 180초로 증가합니다.
7. 첫번째 패널(텔브루스 군단)
'텔브루스 군단'의 광전사의 숫자가 6, 8, 10기에서 8, 12, 15기로 증가합니다.
'텔브루스 군단'의 광전사가 처음부터 '돌진' 능력을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텔브루스 군단'의 광전사의 '소용돌이' 능력의 사용 조건이 '두번째 유물 발견'으로 변경됩니다.
세번째 유물 발견시, '텔브루스 군단'의 고위 기사의 '환류' 능력이 '대규모 환류' 능력으로 변경되고, '사이오닉 폭풍' 능력에 '플라스마 쇄도' 능력 추가됩니다.
대규모 환류 : 범위 내(1.5)의 대상의 에너지를 모두 소진시키고, 소진된 에너지 1당 2의 피해를 줍니다.
마나 비용 : 50, 재사용 대기시간 : 10초
8. 첫번째 패널(조라야 군단)
'조라야 군단'의 공허 포격기의 숫자가 4, 5, 6기에서 4, 6, 8기로 증가합니다.
'조라야 군단'의 '분광 사거리' 능력의 해금 조건이 '세번째 유물 발견'에서 '두번째 유물 발견'으로 변경됩니다.
9. 첫번째 패널(세르다스 군단)
'세르다스 군단'의 암흑 집정관의 숫자가 3, 4, 5기에서 4, 5, 6기로 증가합니다.
'세르다스 군단'의 '혼돈의 폭풍' 능력의 해금 조건이 '세번째 유물 발견'에서 '두번째 유물 발견'으로 변경됩니다.
세번째 유물 발견시, 세르다스 군단의 '정신 제어' 능력의 효과가 '영구적으로 제라툴이 적 유닛을 조종'하는 능력으로 변경됩니다.
10. 두번째 패널(정지 광선)
재사용 대기시간이 180초에서 150초로 감소합니다.
능력의 효과 범위(폭)가 60% 증가하고, 효과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20초로 증가합니다.
세번째 유물 발견시, '정지 조율' 능력이 추가됩니다.
11. 두번째 패널(테서랙트 초석)
충전 대기시간이 180초에서 150초로 감소하고, 최대 충전 횟수가 3회에서 2회로 감소합니다.
사거리가 13에서 12로, 공격력이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세번째 유물 발견시, 공격력이 5에서 10으로 증가하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그림자 투영' 능력의 해금 조건이 '두번째 유물 발견'에서 '세번째 유물 발견'으로 변경됩니다.
'그림자 투영'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90초로 증가합니다.
'그림자 투영'의 능력으로 이전되는 테서랙트 초석의 능력치에 체력이 추가됩니다. 비활성화 상태의 테서랙트 초석은 받는 피해가 100% 증가하며, 투영 상태의 테서랙트 초석이 파괴되면, 본체 역시 파괴됩니다.
'그림자 방어막' 능력의 해금 조건이 '세번째 유물 발견'에서 '두번째 유물 발견'으로 변경됩니다.
12. 두번째 패널(공허 억압 수정)
재사용 대기시간이 180초에서 150초로 감소합니다.
적 유닛의 이동 및 공격 속도를 감소시키는 효과가 70%에서 75%로 증가하고, 더 이상 적 구조물을 비활성화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세번째 유물 발견시, 적 구조물을 비활성화하는 능력이 추가됩니다.
13. 세번째 패널(테서랙트 행렬)
그림자 방어막의 피해 흡수량 증가가 100%에서 50%로 감소됩니다.
14. 테서랙트 포
'그림자 투영' 능력의 해금 조건이 '두번째 유물 발견'에서 '세번째 유물 발견'으로 변경됩니다.
'그림자 투영'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90초로 증가합니다.
'그림자 투영'의 능력으로 이전되는 테서랙트 포의 능력치에 체력이 추가됩니다. 비활성화 상태의 테서랙트 포는 받는 피해가 100% 증가하며, 투영 상태의 테서랙트 포가 파괴되면, 본체 역시 파괴됩니다.
'그림자 방어막' 능력의 해금 조건이 '세번째 유물 발견'에서 '두번째 유물 발견'으로 변경됩니다.
15. 유물
자신의 공중 유닛이 유물을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ps. 그냥 끄적여봤어요. 솔직히 이래도 좋긴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