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
아칼리
무결처형 (R)
- 재사용 대기시간 : 120/100/80 -> 100/90/80
사일러스
[사일러스는 PBE에서 실험중인 다른 변경점이 있습니다!]
사슬 후려치기 (Q)
- 첫 번째 적중 피해량 : [50/80/110/140/170 (+70% AP)] -> [45/70/95/120/145 (+70% AP)]
- (기본값은 롤백되었으며, 증가한 AP 계수는 변하지 않았음)
국왕시해자 (W)
회복 AP계수 : 35% -> 45%
티모
기본 스탯
-기본 마나 재생 1.92 >>> 2.5
-레벨당 마나 재생 증가량 0.09 >>> 0.15
-레벨당 마나 증가량 20 >>> 25
P ( 티모 E 맹독 다트가 패시브로 옴 )
-티모의 기본 공격이 10-5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주고 4초에 걸쳐 24-192 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다른 독 디버프가 걸려 있는 대상에게 패시브의 맹독 피해(평타 들어갈때 추가피해랑 도트뎀 전부)의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Q
-기본 피해량 감소 80/125/170/215/260 >>> 80/115/150/185/220
-AP 계수 감소 0.8 -> 0.6
-이제 독 디버프로 판정됨 ( 지속시간동안 패시브 뎀지 증가 )
W
-이제 은신을 해제하지 않음
E ( 티모 패시브 유격 전투가 E로 옴 )
-새로운 효과: 1초 후, 티모가 3-5초간 위장합니다. 티모는 효과 지속동안 25/22.5/20/17.5/15%만큼 느려지며, 효과가 종료될 때 3초간 20/30/40/50/60%의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위장 효과는 가만히 서 있거나 부쉬 속을 이동 할 때에는 지속 시간이 흐르지 않습니다.
R
-기본 피해량 감소 200/325/450 >>> 150/250/350
-AP 계수 감소 0.5 >>> 0.4
-버섯 체력 증가 6 >>> 6/8/10
-버섯 최대 소지 개수 3 >>> 3/4/5
※ 티모 은신판정에서 위장판정으로 변화되어 핑와깔면 보임
====================================================================================
아칼리
Base
기본 체력: 550 to 570
레벨당 성장 체력: 85 to 95
5초당 체력회복: 6 to 8
5초당 성장체력회복: 0.5 to 0.8
Q
이제 Q 오연투척검을 최대 레벨로 올리면
미니언에게 133%의 피해가 아닌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E
이제 동일한 피해를 입히지 않고 1타가 2타보다 큰 피해를 줍니다.(총합은 이전과 동일)
R
재사용대기시간 감소
120/100/80 to 100/85/70
- 정복자(본섭 너프 패치)
========================================지난 패치=============================================
챔피언
케일
능력치 & 기술
변경된 능력치:
- 체력: 600
- 5초당 체력 재생 : 7
- 성장 체력 재생: 0.12
- 마나 : 330
- 성장 공격력: 3
- 마법 저항력 : 34
- 사정거리 : 175
- 공격 속도 : 0.695
- 성장 공격 속도 : 2
기술:
거룩한 승천 (패시브)
"케일의 공격이 레벨을 올리고 스킬 포인트를 소모할 수록 강력해집니다.
- 레벨 1 - 열광 : 기본 공격이 3초간 공격 속도를 6% 증가시키며, 최대 5회 중첩됩니다. 최대 중첩에서, 케일은 희열 상태가 되며, 적을 향해 다가갈 때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 레벨 6 - 작열 : 희열 상태에서 공격할 때 화염파를 발사하여 10/15/20/25/30 (+20% AP)(+10% 총 AD) [E에 투자한 포인트에 비례하여 증가함]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레벨 11 - 비상 : 공격 사정거리가 550으로 증가하며, 희열 공격 속도 증가량이 중첩당 10%로 증가합니다.
- 레벨 16 - 승천 : 희열 상태가 영구적으로 지속되며, 화염파의 피해량이 고정 피해로 전환됩니다."
광휘의 일격 (Q)
60/65/70/75/80 마나
12/11/10/9/8초 재사용 대기시간
"케일이 적에게 적중하면 멈추는 천상의 창을 소환합니다.
검은 대상 및 대상 뒤의 적들에게 70/115/160/205/250 (+50% AP)(+60% AD)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간 26/32/38/44/50%만큼 둔화시키며, 3초간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20% 감소시킵니다."
천상의 축복 (W)
80/85/90/95/100 마나
15초 재사용 대기시간
"케일과 대상 아군 챔피언이 60/90/120/150/180 (+30% AP)만큼 회복되고 2초간 26/32/38/44/50 (+10AP당 1%)만큼 증가합니다."
화염주문검 (E)
50/55/60/65/70 마나
8초 재사용 대기시간
"기본 지속 효과 : 기본 공격이 10/15/20/25/30 (+20% AP)(+10% 총 AD)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 케일의 다음 공격이 원거리 공격이 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의 10/12.5/15/17.5/20%만큼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케일이 6레벨이 되면 추가로 대상 주변에도 폭발을 일으켜 피해를 입힙니다."
신성한 심판 (R)
100 마나
160/120/80초 재사용 대기시간
"케일이 아군 챔피언을 2/2.5/3초간 무적 상태로 만듭니다.
시전이 만료된 이후, 케일이 대상 주변의 땅을 정화하여 주변 적에게 200/350/500 (+80% AP)(+100% 추가 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모르가나
이동 속도: 335 >>> 330
[변경 없음] 영혼 흡수 (패시브)
[변경 없음] 어둠의 속박 (Q)
고통의 그림자 (W)
70/85/100/115/130 마나
12초 재사용 대기시간
"5초간 지정한 구역을 불태워, 구역 내의 적에게 12/24/36/48/60 (+16% AP)의 마법 피해를 매 초마다 입힙니다. 피해량은 최대 대상의 잃은 체력의 170%까지 증가합니다.
모르가나가 영혼 흡수로 체력을 회복할 때마다 고통의 대지 재사용 대기시간이 5%씩 감소합니다."
[변경 없음] 칠흑의 방패 (E)
영혼의 족쇄 (R)
100 마나
120/110/100초 재사용 대기시간
"모르가나가 주변의 적 챔피언과 자신을 사슬로 묶어, 묶인 적 챔피언에게 150/225/300 (+70%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0% 둔화시킵니다. 3초 후, 적이 사슬을 끊지 못했다면 150/225/300 (+70% 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간 기절시킵니다.
영혼의 족쇄를 시전하는 동안, 모르가나가 사슬에 묶인 적을 향해 이동할 때 5/30/55%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니코
칭칭올가미 (E)
- [삭제] '마지막으로 적중한 적 챔피언' 조건
- [버그수정] 더 이상 적을 무장해제시키지 않음
- 투사체를 강화시키기 위해 적중시켜야하는 적의 수 : 2 -> 1
- 속박 지속 시간:
- 첫 번째 적중 대상: 0.7/0.9/1.1/1.3/1.5
- 그 뒤의 모든 적중 대상: 1.8/2.1/2.4/2.7/3.0
사일러스
사슬 후려치기 (Q)
- 첫 번째 적중 피해량 : [45/70/95/120/145(+60% AP)] -> [50/80/110/140/170 (+70% AP)]
국왕시해자 (W)
- 피해량 : 60/90/120/150/180 -> 60/100/140/180/220
- 회복량 : 50/80/110/140/170 -> 60/80/100/120/140
바이
[Changelist - 테스트를 위해 변경사항 돌아옴]
- 공격력 : 64 -> 62
- 성장 공격 속도 : 2.5 -> 2
폭발 보호막 (패시브)
- 재사용 대기시간 : [12 - 8] -> [12]
- 보호막 수치 : [최대 체력의 10%] -> [최대 체력의 15%]
- [신규] "찌그러뜨리기를 발동시킬 때마다 보호막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금고 부수기 (Q)
- 피해량 : [110/160/210/260/310 (+160% 추가 공격력)] -> [20/60/100/140/180 (+140% 총 공격력)]
- [삭제] 더 이상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감소된 피해를 입히지 않음
찌그러뜨리기 (W)
- 공격 속도 : 30/35/40/45/50% -> 30/37.5/45/52.5/60%
과도한 힘 (E)
- "E가 발동된 공격 직후의 공격은 증가된 공격 속도를 가집니다."
- AD 계수 : [115% 총 공격력] -> [110% 총 공격력]
- AP 계수 : 70% -> 90%
- [신규] 광역 피해에 치명타가 발동될 수 있음
기동타격 (R)
- 피해량 : [150/300/450 (+140% 추가 공격력)] -> [150/325/500 (+110% 추가 공격력)]
- [삭제] 더 이상 경로상의 적들이 감소된 피해를 입지 않음
- 경로상의 적들에게 주는 기절 시간 : .25초 -> .75초
- 경로상의 적들이 밀려나는 거리 : 250 -> 400
- 재사용 대기시간 : 110/85/60 -> 120/100/80
본 게시글은 '패치노트보는박종우 '님의 허락을 받아 올립니다.
댓글 1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