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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가리 이어 4 시즌 1의 패치내용

루아리___
2019-02-17 19:21:56 237 1 0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줄 몇가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저희는 최근 몇몇의 큰 영향력을 가진 오퍼레이터들을 조정 및 적용하는 과정에 있고, 라이온같은 오퍼레이터들을 계속해서 리워크하는 중입니다.

이 변경사항들은 Y4S1 패치에 적용될 것이고, Y4S1 테스트 서버에서 해볼 수 있습니다.

모든 변화들이 최종적인 것은 아니며, 테스트 동안 피드백을 모니터링할 것입니다.


애쉬

ACOG가 R4-C에서 삭제됩니다.

애쉬는 픽률도 높고, 매우 강력합니다. 밸런싱 팀에서 모든 공격팀이 어코그를 기본적으로 갖고 있어야 하는지에 대해 논의중입니다.

그리고 공격팀에서 어코그를 삭제했을때의 영향력을 알아보기에 애쉬가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애쉬의 R4-C는 최근 99%의 픽률을 보였기에, 이번 패치는 애쉬의 무기 선택률 밸런스에 좀 더 도움을 줄 것입니다.


매버릭

토치와 무기 간의 전환 속도가 늘어납니다.

조용하게 강화벽에 구멍을 내 수비 팀을 처단하는 매버릭의 능력은 대응하기 어렵습니다.

때문에 저희는 매버릭이 토치에서 무기로 교체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을 늘리기로 하였습니다.

토치의 소리를 키우는 방법에 대해서도 살펴봤지만,그에 필요한 오디오 작업을 지금 당장 끝낼 수가 없었기에 뒤로 미뤄 두었습니다.


도깨비

1. 18초 후에 도깨비의 전화가 자동으로 꺼집니다.

2. 뮤트 재머 범위에 있으면 도깨비의 전화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3. 뮤트 재머 범위로 이동하면 도깨비의 전화가 꺼집니다.

저희의 목표는 수비팀이 도깨비를 상대할 때의 혼란을 줄이는 것입니다.

논리 폭탄에 대응할 수 있는 추가적인 옵션을 새로 추가한다면, 수비팀에겐 더 많은 선택권이 주어지겠죠. 


카피탕

1. 효과의 범위가 넓어집니다.

2. 틱당 데미지가 19 -> 12 로 감소합니다. 

3. (기술적인 변경 사항에 대한 설명이라 제 능력으로 깔끔하게 번역하기 쉽지 않아 생략합니다.)

현재 카피탕의 질식 화살은 거의 수류탄과 같은 용도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는 오퍼레이터의 설계 방향과 다르기에 원래의 의도대로 되돌리려 합니다.


클래시

포구 제퇴기가 머신 피스톨에서 삭제됩니다.

클래시의 머신피스톨이 완전 연사로 바뀌었기에, 모든 상황에서 최악의 선택인 포구 제퇴기를 삭제하기로 했습니다.


리전

고독의 틱당 데미지가 8->4 로 감소합니다. 리전락

리전은 최근 상당히 강력헀습니다. 저희는 고독의 총 데미지 + 달릴 수 없음 +  디퓨저를 설치할 수 없다는 것 들이 플레이어들을 괴롭게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를 최소화하기 위해 고독의 틱당 데미지를 줄이기로 했습니다. 


접착폭약

1. 설치 동작이 빨라집니다.

2. 공격팀 쪽의 데미지가 150 -> 50 으로 감소합니다.

3. 수비팀 쪽의 데미지 범위가 증가합니다.

4. 수비팀 쪽의 치명적인 데미지 범위가 감소합니다.

저희는 공격팀이 접착폭약을 더 안전하고 편안하게 사용했으면 합니다. 


=============================================================================================== 


이동식 방패

저희는 이동식 방패를 리워크하고 있습니다. 적절하게 설치하기도 어렵고, 여러분들의 몸이 보호되는지도 알기 어려웠죠. 이동식 방패가 어떻게 작동할지, 그리고 인게임에서 어떻게 사용될지에 대해 리워크하는 중입니다.


방패 오퍼레이터들

저희는 방패병들의 플레이스타일이 팀워크와 전략적 포지셔닝보다 직접적인 총격전을 더 선호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방패를 들고 있는 상태에서 조준속도를 느리게 해서 문제를 해결해보려 합니다.


라이온

처음에도, 그리고 Y3S4.2 디자이너 노트에서도 언급했듯 라이온의 리워크가 진행중입니다. 레식 인비테이셔널에서 더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글라즈

저희는 글라즈가 예전처럼 앵글을 잡거나, 복도를 쨀 수 있는 오퍼로 되돌리고 싶습니다. 지금처럼 프래깅(진입)에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요. <


블리츠

저희는 블리츠가 상대하기 불만스러운 오퍼레이터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권총의 조준 속도를 늦추는 것이 이를 완화하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추가적으로, 저희는 블리츠 특능의 쿨타임을 늘리거나 섬광을 맞는 방식을 변경해보려 했으나, 이 두가지 변경은 광범위한 오디오/코딩작업이 필요하기에 이후로 미뤄 두었습니다. 

https://steamcommunity.com/games/359550/announcements/detail/32295481245587201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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