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안녕하세요! 4일차 방송으로 인사드리게된 페넥님입니다 (1부-A dance of fire and ice라는 원버튼 리듬게임, 2부-히오스 체험해보기)

페넥님
2019-02-12 13:03:38 1314 1 0

안녕하세요,

4일차 방송으로 인사드리게된 페넥입니다ㅎㅎ


2019.02.09 

오늘 하려고 하는 게임은 A dance of fire and ice 라는 리듬게임입니다. 리듬게임으로는 좀 특이하게 버튼 하나로 플레이가 이루어진다고 해서 특이하다고 느꼈었는데요, 그래서 오늘 한번 여러분들과 함께 즐겨보고자 합니다. 사실 깔자마자 궁금해서 몇판 해보긴 했었는데 정말 재밌더라구요ㅎㅎ 음악도 좋았구!

2부는 히오스 체험해보기 입니다. 제가 같은 블리자드 게임인 하스스톤은 종종 즐기지만 히오스는 출시 이후엔 잘 해본적이 없었어요. 그래서 블리자드가 지원을 줄이기로 결정한 요즈음 히오스는 어떤지 한번 살펴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큐 잡는데에 시간이 얼마나 소요될지....ㅎㅎㅎ


방송시간은 화목금토 오후 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며 방종시간은 그날그날 상황에 따라 뒤로 더 미뤄질 수도 있습니다.

방송 주소는 https://www.twitch.tv/hmk1009 입니다! 팔로우 많이많이 해주시고 앞으로도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ㅎㅎ




아래는 제 소개글입니다.


저는 종합게임 스트리머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제 롤모델은 서새봄님, 대도서관님, 풍월량님입니다. 저도 그분들처럼 비록 게임을 잘하는 편은 아니지만 그 부분을 입담으로 메울 수 있는 스트리머, 그리고 나 뿐만 아니라 보는 시청자들도 함께 게임에 몰입할 수 있게 만드는 그런 스트리머가 되는 것이 최종 목표입니다.


저의 장점은 피지컬은 좀 떨어지지만 머리쓰는걸 좋아해서 로지컬 게임을 할 때 여러분들의 치아 건강을 조금이나마 생각해드릴 수 있다는 점입니다. 대신 피지컬 게임할땐 조금 이가 많이 갈리실 수도 있으니까 마우스피스 끼고 방송 보시는게 좋을 수도 있어요 ㅎㅎ;;

또한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넓고 얕게 알고 있어서 여러분들 중 많은 분들과 공통된 관심사를 가지고 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가지고 있는 관심사만 해도 게임 뿐만 아니라 사진이나 여행, 애니메이션, 보드게임등 생각보다 다양한 관심사가 있으니 와서 같이 이야기해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아요!ㅎㅎ



ps 닉네임인 페넥은 제가 사막여우를 좋아해서 사막여우의 영어이름인 fennec fox 에서 따왔습니다. 생택쥐페리의 어린왕자에 나온 사막여우가 특히 인상적이었어요!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이 글에 댓글을 달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해 보세요.
0
02-12
0
02-12
0
02-12
1
02-12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