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추천 3D 시점 도트 그래픽 공포게임 7Days

효도는아서스처럼
2017-11-09 02:53:35 559 1 2

49ddc24e806c637f6fea7ec4344efca6.jpg

184f20ba1e364fe770778a5f6a19f7dc.jpg

https://gamejolt.com/games/7days/14592

대충 이런 그래픽의 공포게임임

영어긴 한데 대사 자체가 거의 없어서 노상관일 듯

자세한 건 링크 들어가서 보시면 나와요

프리게임이고 링크에 다운로드 버튼도 바로 있으니까

보고 꼴리면 바로 받아서 방송으로 해도 됨

댓글 2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윗글 보리차님 슈로우
▼아랫글 넘나 늦은 공지.. 보리스_
자유게시판게임추천보스타그램
0
자유게시판
주말방송 평일방송 시간이? [1]
일챗
05-03
2
자유게시판
저 아직 군대 안갔어요..
Broadcaster 보리스_
04-09
1
자유게시판
군대감?
일챗
04-01
0
자유게시판
보리스보리스보리스 [1]
슈로
03-29
1
자유게시판
사라진보리스를찾습니다 [1]
대거암
02-21
0
자유게시판
방송시간 [2]
대거암
01-17
1
자유게시판
스팀세일에 의한 게임추천 [1]
슈로
12-24
0
보스타그램
강릉여행 ㅎ [2]
Broadcaster 보리스_
12-13
1
자유게시판
힘내요 보릿... [1]
슈로
12-04
1
자유게시판
보리스 포탈할 시 예상 짤.gif [1]
효도는아서스처럼
12-02
1
보스타그램
11/24,25 휴방 사유 인터넷 ㅡㅡ [1]
Broadcaster 보리스_
11-27
1
게임추천
리얼한 도둑질 게임 The Very Organized Thief [1]
효도는아서스처럼
11-26
0
자유게시판
오늘은... [1]
슈로
11-19
0
자유게시판
보리스 맥크리 [2]
ㅇㅇ
11-18
0
자유게시판
이번주 남은 일정 [1]
Broadcaster 보리스_
11-17
1
게임추천
음성인식 마법 탐험 게임 In Verbis Virtus [2]
효도는아서스처럼
11-16
1
보스타그램
11/14 강제이사 (늦게올림 ㅈㅅ) [3]
Broadcaster 보리스_
11-15
1
자유게시판
배그 스트리머 배틀 출전해보싈? [2]
효도는아서스처럼
11-13
1
11-12
공지
제휴제휴! [1]
Broadcaster 보리스_
11-12
1
보스타그램
휴방일 1111 [2]
Broadcaster 보리스_
11-12
1
자유게시판
헐.... [2]
슈로
11-10
1
자유게시판
보리차님 [1]
슈로우
11-09
»
게임추천
3D 시점 도트 그래픽 공포게임 7Days [2]
효도는아서스처럼
11-09
공지
11-06
2
크리스마스 방송 스포
효도는아서스처럼
11-06
1
마 방송 은제 하냐 [2]
효도는아서스처럼
11-05
1
11-02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