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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추천★ 로스트아크 인파이터 스킬트리(제가 찍은것만 썼어요)

네이시스33c89
2018-11-11 00:43:52 3764 1 1

인파를 하면서 범위스킬에 너무 맛들린나머지 범위 위주로 스킬트리를 맞춰버린 인파입니다

미리 스킬트리를 찍어보고 하는 공략입니다


37 기준으로 작성했습니다 파란글씨는 제가 후에 찍을 스킬 및 티어입니다


1.전진의 일격-일반-

부위 파괴: 파괴 1레벨

무력화:하

백어택:가능

슈퍼아머:경직 면역

스킬 픽 이유- 주로 접근기로 사용하는 스킬이자 경직스킬이오면 도주기로도 사용할수있어 좋은 스킬입니다

1티어-공격 준비:내리치는 공격 적중 시 공격력 4초간 15퍼증가

이유-기동성은 돌진거리를 증가시켜주고 집중은 충격 획득량을 10만 증가시켜주는데 돌진거리 늘어나봤자 

맞추기만 더 힘들고 충격은 다른 스킬로도 충분히 수급이 되기때문에 별 그렇게 쓸모 없습니다

2티어-무자비한 전진:내려치는 공격 이후 반대팔로 한번 더 내려치며 적에게 주는 총 피해가 30%증가한다.

이유-강인한 주먹은 범위 70퍼증가에 적을 앞으로 모은다 라는 옵션이지만 앞으로 모으는 스킬은 후반에도 충분히 나오고 더 효율이 좋기때문에 패스 파괴자는 인파의 특성상 띄우고 콤보를 넣기보다는 무력화 혹은 지상에서의 콤보가 주를 이루기때문에 굳이 필요가없다

3티어-강력한 주먹 OR 돌격대

이 3티어는 상황에 따라 다르게 찍어주면된다 피격이상면역이있는 몹을 잡을때는 돌격대를 그외에 사냥할때는 강력한 주먹을 껴주면되기에 그렇게 뭐 따질건없다 취향이다


2.지진쇄-일반-

무력화:중

백어택:가능

이유-특성에 따라 딜을 넣거나 CC를 넣을수있습니다 기본적인 범위도있고 사냥이 수월합니다

1티어- 취향껏 찍자

저같은 경우는 사냥에서 딜타임을 좀 돌리고자 에어본이 길어지는 충격방출을 넣어놓습니다 불굴의 힘은 화속성으로 공격해 적에게 화상피해를 대지의 힘은 에어본이 사라지는 대신 경직과 이동속도4초간 30%감소를 넣어주기에 이건 자기 취향에 맞춰서 넣으시면됩니다

2티어-돌파구

이유-선 경직과 7M가량의 전방피해를 주는 원거리 기술로 변하기에 돌파구에 투자했습니다 기습강타의 경우 가운데 정확하게 맞춰야만 피해량이 50%가 증가하고 강격의 경우 콤보 스킬로 변경되어 다른 스킬로 딜타임을 넣어야하는타이밍에 콤보를 넣어야하는 경우가 생길수있어 제외했습니다

3티어-사냥시 거인의 진격 보스전시 강력한 지진

3티어는 굳이 따질필요없이 자신의 스타일에 따라 찍지만 보스전시에는 강력한 지진으로  주는피해를 60퍼 늘려주는것이 좋고 사냥시에는 거인의 진격으로 공격 범위를 30퍼 증가시켜주는게 좋다라고 생각합니다


3.밀고 나가기-홀딩-

무력화:상

백어택:가능

인파에게 딱 두개 있는 홀딩 스킬 중 하나인 밀고나가기입니다 이동기 겸 홀딩이 되고 이동하면서 몹몰이도 같이해서 범위스킬로 연계가 가능한것 그리고 무력화가 상이고 백어택 또한 가능하기 때문에 보스전에서도 유용한스킬입니다.

1티어-신속한 충전

이유-이 스킬을 사용하면서 스킬 쿨타임을 벌수있고 한방당 1씩차오르는 충격으로 빠르게 충격을 수급할수있어 껴놨습니다

2티어-꿰뚫는 일격

이유-분노 표출은 자신의 HP가 50%이하일때 발생하는 조건부 특성이고 로아 보스몹들의 특성상 패턴 잘못 파악하기만해도 훅가버리기 때문에 양날의 검이 될수있습니다 HP관리를 잘 하실수있다면 추천하겠습니다만 굳이 낄 필요는없다고 생각합니다. 순간 포착은 기력 소모 5증가와 동시에 피해30퍼 증가인데 기력 소모가 5증가 한다고 충격 5를 더주는것도 아니고 굳이 물방관능력치가 붙은 꿰뚫는 일격을 냅두고 순간포착을 낄 필요는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3티어- 죽음의 문턱 OR 난폭한 전진

죽음의 문턱은 홀딩 마지막구간에 퍼팩트 존 활성시 6회분의 주먹휘두르는 만큼의 피해를 한꺼번에 주는것이고 난폭한 전진은 공속20%+밀고 나가는 시간이 50%증가한다는건데 솔직히말해서 이건 6의딜을 한번에 때리냐 1씩 나눠서 때리냐의 차이로 보면 되겠다 내가 게이지하나는 기가막히게 맞춘다 하면 죽음의 문턱을 못맞춘다하면 난폭한전진을 하는게 좋다


4.철포난격-콤보-

부위 파괴:관통 1레벨

무력화:중

백어택:가능

이유:그나마 쓸만한 콤보스킬이라고 생각한다 3번타격으로 딜량도 충분하고 기력스킬중 유일하게 관통이 달려있다.

1티어-넘치는 힘

이유-괜히 넘어뜨려서 딜 줄이거나 기공파로 멀리있는애 건들필요없다 인파이기에 마지막타격으로 30% 피해 증가를 넣어주자

2티어-넓은 타격

공격범위가 20퍼 증가하기 때문에 범위스킬을 좋아하는 필자로서는 이 특성을 선택했다.

3티어-진격강화

이유-이동거리 1M는 그렇다치고 빠른딜을 위한 공격속도20%증가 그리고 마지막 타격이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50%증가하기에 진격강화를 선택했다


5.연환파신권-일반-

부위 파괴:파괴 2레벨

무력화:상

백어택:가능

슈퍼아머:경직 면역

이유-필자가 제일 사랑하는 최애스킬이다 대지를 내리쳐 범위딜을 넣는데 이게 의외로 강하고 파괴 2레벨을 달고있기때문에 보스가 무력화 면역이라 해도 이 스킬로 때려주면 금방 파괴가되어 순순히 무력화스킬을 얻어맞을 수 밖에없다.

1티어-끝나지 않는 분노

이유-노련한 행동(스킬 사용 중 받는피해 20%감소 타격회수 1회증가 적에게 주는 피해 20%증가)와 분노(빠르게 2회 타격 후 마무리 공격)보다 끝나지 않는 분노(바닥을 8회 빠르게 여러 번 가격한 뒤 마지막 타격을 가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퍼 증가 단 타격이 이어질수록 범위 소폭 감소 공격적중시 충격 2회복)이 효율 갑이다 이건 반박할 수가없다

2티어-빈틈 흡수

이유-필자가 범위스킬을 주로 사용하기에 중요한것은 몹들을 몰아서 타격해야한다는것이다 그렇기에 피격이상에 면역이되는 강인함이나 공격 적중시 화상 피해를 입히는 화염 폭팔보다는 몹을 모을 수 있는 빈틈 흡수를 픽하였다.

3티어-대폭팔

이유-몹들을 모을수있는 빈틈 흡수를 찍엇으니 이제  마지막 타격딜150%를 늘려주는 대폭팔을 사용하자


6.진 용출권-콤보-

무력화:중상

백어택:가능

이유-필자는 여기서 차지스킬인 회심의 일격이냐 콤보스킬인 진 용출권이냐를 고민했다 하지만 회심의 일격은 관통 2레벨이 붙어있지만 피격시 차지가 풀리기에 그것보다는 진 용출권이 좋다라고 생각이 들어 이스킬을 선택했다.

1티어-기술 연마

이유-번개 주먹은 쳐올릴때 50%의 확률로 5초간 전격을 주는데 50% 확율을 믿을바에 안쓴다 그리고 파괴의 주먹은 쳐올리기 직전 적들을 끌어모으는데 이건 범위가 좁다.

2티어-냉정한 타격

분노의 타격은 생명력이 50%이하여야 치명타 피해가 150%로 늘어난다는 조건부가 공중 폭격은 피격이상 중이어야 한다는 조건부가 달려있기에 차라리 피격이상인 적에게 80%피해가 증가되는것을 사용 엘리트몹과 보스몹에게 추가 딜을 넣는것이 나은듯하여 선택했다.

3티어-작렬하는 주먹

이유-내려찍는 추가공격 적중시 무조건 치명타 발생 치명타 피해가 30%증가가 용의 분노의 주는피해 80%보다 이득이라 생각되어 선택하였다.


7.파쇄격

부위 파괴:파괴 2레벨

무력화:중상

백어택:가능

슈퍼아머:경직 면역

이유-저렙에 배우는 죽음의 선고보다 시전속도가 빠르고 경직 면역이있는 점에서 선택

1티어-과격한 주먹

이유-합리적인 행동은 이동거리를 줄이고 공격범위를 늘리는것 파격적인 행보는 차지로 거리를 늘리는것인데 차라리 화상피해를 주는 과격한 주먹이 좋다.

2티어-충격 조절

이유-넘쳐나는 힘은 현재 보유한 충격 게이지량에 따라 20%,40%,60%,80%로 증가하기에 충격게이지를 잘 조절해야하지만 충격 조절은 무조건 30%고정이기때문에 조절해줄 필요가없다 단단한 갑옷은 스킬사용 중 피해 50퍼 감소라 필자는 별로라 생각하였다.

3티어-기습 공격

이유-공격속도30% 및 기력 획득량이 30증가하기 때문에 피격이상에 면역되는 의지강화는 엘리트나 보스몹 한정이고 맞지만 않으면 되기에 기습 공격을 사용하여 기력 보충이 더 나은듯하다


8.초신성 폭팔-충격

무력화:중상

백어택:가능

슈퍼아머:피격이상 면역

이유-충격애너지를 폭파시켜 주변의 적을 끌어모으고 날리는 스킬이기에 범위+몰이가 가능해 이 스킬을 픽했다.

1티어-빠른 준비

이유-재빠른 손놀림(공속 10%증가)와 정의로운 약탈(충격소모량 30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증가) 보다는 코스트 소모 없이 재사용 시간이 줄어드는 빠른 준비(5초감소) 가 좋다고 생각해 픽했다.

2티어-꿰뚫는 일격

이유-공격 적중 시 물마방관을 30% 획득하기에 끌어모으는게 제거되는 분노 폭팔이나 당기는 범위가 20%증가하는 강력한 맹세보다 낫다고 판단하였다.

3티어-격투가의 긍지 OR 무회전 타격

격투가의 긍지(응축된 에너지구에 주먹을 빠르게 4회 내지르며 폭팔 범위가 20%증가 피해량 20%증가)와 무회전 타격(충격 에너지의 힘이 강화되어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증가)는 자신의 취향에 맞춰서 쓰면 될거같다.


마지막으로 다시한번 이야기 하자면 이것은 필자의 취향이 잔뜩 담긴 공략이며 각자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찾아 스킬을찍는다면 그것이 바로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이 될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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