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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패치노트 1.5.0 패치노트 (본 서버 미적용)- 데갤

애플마티니
2017-04-05 08:49:25 1105 0 0

 

PTB서버 적용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기능 및 내용

HUD에 새로운 정보 상태 효과 표시를 추가했습니다.

Dwight, Jake, Meg, Claudette & Nea (플레이어가 Steam의 Daylight 커뮤니티에서 DbD 멤버 인 경우 사용할 수 있음)에 대한 검정색 레포데 셔츠 지급 (상의 커마 부위)

메뉴에 컨트롤러 추가 지원

한국어 및 일본어 언어 지원 추가

메뉴 UI 버전2

 

밸런스

일부 퍽의 확률 조정 및 블러드 웹에서의 퍽 선택 시, 희박하게나마 있을법한 가능성 추가.

 

여러 오브젝트의 오디오 오클루젼 수준 조정

 

조명 오퍼링이 조명에 영향을 주는 수준을 조정했습니다.

 

까마귀가 아직 살아남은 생존자의 주위를 날아 다니는 원의 반경을 조정했습니다.

 

"Bitter Murmur" 퍽을 변경했습니다. 수치 값을 2/4/6에서 5/7/9로 변경했습니다. 이 퍽은 현재 킬러 퍽들 중에서 가장 낮은 사용률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이 퍽의 사용률이 증가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Hex : Ruin" 퍽 변경. 발전기 스킬 체크 실패 시, 회귀 값은 5 %에서 8 %로 증가했습니다. 우리는 Hex : Ruin이 적용한 회귀 페널티가 플레이어가 저주를 끝내고 탈출하는 것을 막을만큼 효과적이지 않다고 느꼈습니다. 또한 Hex : Ruin이 활성화되어있을 때 좋은 스킬 체크를하면 3 초 동안 발전기 진행이 일시 중지되고 다른 실패한 스킬 검사와의 일관성을 유지합니다.

 

"단단한 손아귀"가 변경되었습니다. Sabotage 및 후크 재생의 구현에 비추어, Iron Gasp의 값을 이전 값으로 변경했습니다. 스트러글로 방해를 받는 수치는 20 / 40 / 60 %에서 25 / 50 / 75 %로 변경됩니다. 킬러의 그랩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한 스트러글에 걸리는 시간은 15 / 27 / 36 % 대신 4 / 8 / 12 % 로 바뀝니다. 수치가 훨씬 더 높았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킬러가 지도 곳곳에 존재하는 갈고리에 충분히 접근 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자동으로 갈고리가 수리되는 메커니즘 때문에, 아이언 그랩이 갖는 수치는 더 작아져야 합니다.

 

레벨 3에서 "Hex : Devour Hope"퍽을 변경했습니다. 1 토큰에 주어진 발전기 수리 패널티를 제거하고 2 토큰의 속도 증가로 대체했습니다. 보너스를 토큰 획득에서 변경 한 이유는 킬러가 Devour Hope 스택을 쌓았을 때, 수리 속도에 페널티를 주는 효과로 인하여, 생존자들이 은연중에 킬러가 호프 퍽을 끼웠다는 것을 알 수 있는 효과가 주어졌기 때문입니다.

 

"Hex: Thrill of the Hunt"을 변경했습니다. 토큰이 쌓이기 위해서 갈고리를 필요로 하는 조건을 제거했으나, 맵에 남은 토템의 갯수에 의해서 토큰이 주어집니다. 또한 누군가가 헥스토템에 정화 작업을 시작할 때 알림을 받게됩니다.

 

"Lightborn"& "Shadowborn" 퍽을 변경했습니다. 이 특전은 1.4 엔진 업데이트 조명과 일치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회복 시간을 라이트본의 50 %로 일정하게 수정하면 라이트본과 쉐도우본의 광효율을 100 %에서 35 %로 줄일 수 있습니다. 쉐도우본은 50% 빛에 더 예민했던 것에서 최대 30%까지로 낮췄으며, 이 상태에서 회복되는 시간은 75 %에서 50 %로 단축됩니다.

 

"No one Escapes Death"퍽 (현재는 "Hex : No One Escapes Death")을 변경했습니다. 일단 게이트에 전원이 공급되면 2 분 타이머를 시작하는 대신, NOED를 Hex 기반으로 작동하는 것으로 수정했습니다. 헥스는 타고 있지 않는 토템이 있는 한, 출구 게이트가 켜지면 적용됩니다. 생존자는 토템을 파괴하거나 도망 가기 위해 문을 열어 볼 수있는 선택지를 갖습니다.

 

"Save the Best for Last"퍽을 변경했습니다. STBFL의 평범하고 성공하지 못한 공격 쿨 다운을 제거하고 20 초 동안 생존자를 쫓아 간 후에 발동되는 성공적인 공격 쿨 다운으로 대체했습니다.

 

"스몰 게임"퍽이 발동 될 때 사용 된 오디오 큐 변경.

 

사보타지 행동 스킬 체크 실패시 25 %에서 10 %로 페널티가 감소했습니다. 사보타지에 실패한 스킬 체크 페널티가 너무 극단적이었는데, 우리는 실패한 스킬 체크 페널티를 25%에서 10%로 감소시켰으며, 게다가 곰 덫을 사보타지하는데 걸리는 시간을 더 길게 연장했다.

 

곰 덫 사보타지 시간이 8 초에서 16 초로 증가했습니다. 우리는 트래퍼 덫 / 그의 힘을 방해하는 것이 너무 쉬웠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보상으로 사보타주를 할 시간을 늘렸습니다.

 

곰 덫 해제 시간이 5 초에서 2.5 초로 단축 되었습니다. 우리는 덫을 디스암 하는 총 시간을 줄였습니다. 우리는 덫을 찾는 것이 도전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했지만, 반면에 설치된 덫의 해제는 상대적으로 빨라야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Blood Lodge"지도에서 문제가 되는 사물함을 삭제했습니다.

 

갈고리 밑에 덫을 놓을 수 있는 능력을 삭제했습니다. 갈고리 밑에 덫을 사용하면 생존자가 팀 동료를 구하기 위해 많은 문제를 일으키고 재미보다는 좌절감을 느끼게됩니다. 갈고리 가까이에 덫을 배치 할 수는 있지만 생존자가 덫에 걸리지 않고도 팀원을 구출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어야합니다.

 

"중국산 폭죽" 아이템이 아이템 상자나 블러드 웹에 출몰 할 가능성이 제거되었습니다.

 

이제 사보타지 당한 갈고리는 180 초 후에 자동으로 복구됩니다. 이 기능은 살인마가 갈고리가 없거나 모든 갈고리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문제를 초래하는 사보타지 루프와 싸우기 위해 구현되었습니다.

 

"아드레날린", "밸런스드 랜딩" 및 "스프린트 버스트" 퍽은 이제 속도 향상 (소모 상태 효과) 활성화를 위해 공유된 재사용 대기 시간을 사용합니다. 발동된 퍽의 재사용 대기 시간은 달리는 중에는 일시 중지 됩니다.

 

트래퍼와 헤그의 덫 설치 시간이 전체 시간에서 2초 단축 되었습니다. 초기 트랩 배치 시간이 2 초가 지난 후 트랩이 2-3 초 동안 설정된 후 2 초가 걸리는 외부 애니메이션이 옵니다. 우리는 아웃 타임과 애니메이션 타임을 각각 1 초로 줄였습니다. 트래퍼와 헤그가 트랩을 보다 동적 / 추격에 배치하고 살인마가 가짜 트랩을 배치하여 게임을 염두에 두도록 도와줘야합니다.

 

갈고리 밑에 있는 아이템과 함께 생존자를 언훅할 때, 언훅하는 것이 쉬워졌습니다. 언훅하는 것이 우선시 되었습니다. 아이템을 집기 위해서는 생존자가 아이템을 직접 보아야합니다.

 

버그 수정

오퍼링 시퀀스 도중 발생할 수있는 장애를 수정 했습니다.

쉐이프가 생존자들을 스토킹 하는 동안 일어날 수있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Left Behind" 퍽이 단지 수리 속도가 아닌 모든 동작 속도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생존자가 "쉬트프"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Sprint Burst"가 다른 것과 상호 작용 중에 발동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표면 소재에 따라 발자국 오디오가 변경되지 않는 문제 수정.

Your Killer Your Friends 로비에서 살인마 파워 및 Memento Mori를 이용한 살인을 호스트가 아닐 때 사용할 수 없는 문제 수정 

살인마가 지상보다 높은 창을 넘어간 후 떨어지는 대신에 가끔씩 떠다니는 문제 수정.

맵 옵션이 "all"로 설정된 경우에도 맵 선택이 Kill Your Friends에 영향을 주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집착 대상이 아닌 생존자가 집착 대상이 죽을 때 오디오 큐를 듣지 못하게 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퍽이 관전자에게 HUD에 적절한 색상을 표시하지 못하게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개인 로비 생성 / 참여시 진동하는 로고 화면에 플레이어가 멈추는 문제 수정.

생존자가 "Hex : Ruin"스킬 체크의 실패로 인한 회귀 영역에서 스킬 체크를 한 후에 회귀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손전등을 사용하는 동안 작업을 수행 할 때 생존자가 거꾸로 움직이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문 워크 막힘).

생존자가 다른 플레이어와 너무 가깝게 서있을 때 메디킷으로 치료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곰 덫을 배치하는 동안 다른 생존자를 구출 할 때 생존자가 잠재적으로 멈추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생존자가 맵을 탈출 할 때 때때로 "reunited"점수 이벤트를 받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잘못된 상황에서 "No one Left Behind"업적을 달성 할 수 없는 문제 수정.

"Backwater Swamp"에 있는 페리 보트의 까마귀의 소리가 차단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The Shape의 애드온인 "Vanity Mirror"에 대한 설명이 "Scratched Mirror"에 대한 설명을 표시하도록 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다른 생존자가 손전등을 사용하는 것을 볼 때, 손전등에 오래된 광선이 표시되는 문제 수정.

희생 에니메이션이 작동하는 중에 킬러가 경기를 떠날 경우, 탈리 스크린에서 후크 카메라 애니메이션이 계속뜨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킬러가 "Torment Creek"지도에서 한쪽 팔레트를 파괴 할 수 없는 문제 수정.

Killer가 "Wrecker's Yard"지도에서 한쪽 팔레트를 파괴 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지도 항목이 완전히 복구 된 발전기를 표시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지도 아이템이 사보타지 당한 곰 덫의 이미지를 표시하는 문제 수정.

지도 아이템이 트래퍼의 손에 들려있는 곰 덫을 정찰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리커버 표시줄이 다른 플레이어의 상태 표시줄이나 복구 진행 상황에 영향을 받거나 혹은 리셋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살인마의 관점에서 생존자의 관점으로 전환 할 때 Shape의 스토킹 화면 효과가 화면에 남아있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레이스와 클로킹 또는 클로킹을 하는 동안 플레이어가 카메라를 움직일 수 없게 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생존자를 들쳐멘 상태에서 살인마가 생존자를 방해를 시도 할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들쳐메고 또 들쳐메려고 함)

로딩 할 때 플레이어 카메라가 부분적으로 멈추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Unbreakable"퍽을 소유한 생존자가 스스로 두 번 이상 누웠다가 일어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프레스티지 보상 스크린에서 제대로 표시되지 않은 프레스티지 아이템을 수정.

비용이 많이 드는 조명에 최적화 된 GPU 사용법 적용. (살인자 빨간불, 손전등, 경찰 자동차가 Haddonfield에서 켜짐, 가스 헤븐의 네온사인 등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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