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일정 9월 26일 수요일 방송일정!

Broadcaster 우정잉
2018-09-25 20:58:46 1368 54 35

안냥하세용 ㅎㅎ 

오늘 너무 돌아다녀서 피곤쓰

잘랑말랑 핬는데 피드를 쓰지않아서

헐레벌떡씁니다..

내일 1시에 옵니다

게임은 내일 생각해볼게요

굿밤 ㅜ

댓글 35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윗글 한복입은 부장님 공머
▼아랫글 텔테일 좋아하시는 우정잉님을 위한 게임추천 우정사이버대학총장
광고
잡담공지방송 일정후기게임 추천영상팬아트&짤움짤/캡쳐정보
인기
방송 일정
6월 21일 금요일 방송 일정! [66]
Broadcaster 우정잉
06-20
인기
잡담
6월 21일 금요일 방송 일정! [19]
애긔겅듀요정천사우정잉
06-20
인기
방송 일정
6월 20일은 휴방입니다! [90]
Broadcaster 우정잉
06-20
0
02:01
0
잡담
이거 완전 트수잖아...? [3]
우정잉쥬금
01:53
2
잡담
인터넷 해지 위약금... [10]
댇대래댇대
01:40
2
잡담
슬더스 드뎌 깻다! [4]
원시딱따구리
01:22
5
정보
사진의 배경을 없애보자! (ft. 우정잉) [5]
므요어쩌라구요퉤
01:21
1
잡담
와 드디어 올라왔다
끠래방애청자조강현
01:14
4
잡담
헬스장 레이디존에 대한 고찰.
므요어쩌라구요퉤
01:03
3
00:55
4
잡담
근데 하트치는거 왜 역거움? [8]
애긔겅듀요정천사우정잉
00:45
14
움짤/캡쳐
그 동작 [10]
베리콜드
00:23
5
00:22
10
움짤/캡쳐
다들 잘자요 さようなら~ [4]
헤규
00:19
5
잡담
고양이에게 까꿍을 하면?? [3]
닥터야와
00:10
16
잡담
요새 RPG가 땡기신다더니 [10]
휴대용조명등
06-20
60
방송 일정
6월 21일 금요일 방송 일정! [66]
Broadcaster 우정잉
06-20
4
잡담
선물 추천좀 해주십쇼 [20]
우정사업본부
06-20
3
잡담
페럿 너무 좋아ㅜㅜ [10]
우정잉쥬금
06-20
5
06-20
4
06-20
1
잡담
3만원후원소리 [5]
큰벨
06-20
3
잡담
겨카인 [3]
얼간잉
06-20
31
잡담
6월 21일 금요일 방송 일정! [19]
애긔겅듀요정천사우정잉
06-20
1
06-20
20
잡담
신병입니다.. [20]
굿바이말고씨유
06-20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