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미갈컵 #6 리그 규정

migal07b2642
2016-06-15 03:03:28 729 0 0

하스스톤 미갈컵 #6 (Migal  Cup #6)

 

 

1. 상금 + WC Point

 

1 : 5만원 + WC Point 3 (후원 : 사냥고공싱 님)

2 : 2만원 + WC Point 2

3,4 : 5천원 + WC Point 1

(128명 인원의 70%이상 불참 경우, WC Point 는 지급이 불가합니다.) 

 

2. 대회 일정

 

16 6 27 () pm 8:00 - 128 ~ 8강 예선. (비방송)

16 6 28 () pm 8:00  4 ~ 결승 (방송송출)

[아프리카 미갈tv] - http://afreecatv.com/csy0369

[트위치 미갈tv] - http://www.twitch.tv/migal07

 

 

3. 경기 방식


#128강 싱글토너먼트 (single-elimination tournament)

128 ~ 8 : 3덱 정복전

4 ~ 결승 : 4 1벤 정복전

 

 

4. 참가 기간 + 신청 방법

 

6 15 () ~ 6 27 () pm 7:59 (예선 시작 전까지)

◆미갈컵 Challonge 링크 http://challonge.com/migal06

◆미갈컵 Discussion 링크 http://challonge.com/migal06/comments

(Discussion 으로 부전패 신청 등 경기 진행 관련 코멘트를 받으니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가신청 후에 부득이한 사정으로 못하게 될 경우, 27일 7시 59분까지 [email protected] 메일로 배틀태그와 함께 기권 신청 하시면 됩니다.) 

 

#신청방법

(1) 상단의 challenge 링크로 갑니다.

(2) 계정이 있으면 로그인 하시고, 없으신 분들은 Create an account 로가서 가입을 합니다.

(3) 이후 Go to resgistration 을 클릭하시면 참가신청이 됩니다.

(4) 참가신청 후 Go to your settings 를 클릭하여 본인의 배틀코드를 ‘반드시’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5) 경기 시작시간 1시간 전 (27 7부터 체크인 (check in) 이 진행됩니다이것을 해주셔야 최종 참여 신청이 완료 됩니다.

(6) 128명 이후 신청한 인원은 대기인원이 되며, 예선일 8시 전까지 체크인을 할 경우 앞선 신청자 128명 중 체크인을 안한 인원이 있으면 그 자리를 대기인원이 매꾸게 됩니다. (대기인원 이어도 상황에 따라 최종 참가 인원이 될 수 있습니다.)



6. 경기 진행 방법 (비방송 예선 기준)

 

- 경기 시작 시간 (예선일 pm 8:00 ) 이 되면 최종대진표가 업데이트 됩니다. 그이전의 대진은 의미가 없습니다.

- 업데이트 된 대진표를 보고 상대방을 ‘친구추가’ 합니다. (상대가 연락이 안될 경우는 7. 대회규정  부전패’ 부분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경기 시작 전, 양 플레이어는 친선전 신청상태 (친구창에서 ‘친선전준비중’ 이 된 상태를말합니다.) 에서스크린샷을 공유합니다

(직업당 하나의 덱이 있어야 하며, 사용할 덱 3개를 제외하고는 모두 x 표시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 경기를 진행 합니다.

- 본인의 승리 스크린샷은 반드시보관하셔야 합니다.

- 승자가 결정되면 선수는 challenge 대진표상의 ? 를 클릭하여 결과보고를 합니다. (스코어는 승자 or 패자 모두 입력 가능합니다.)

- 결과보고, 경기 진행 관련하여 문제가생길 경우, challenge  Discussion 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대진표에 결과가 반영되면 다음라운드 상대가 결정될때까지 기다렸다가 상대가 정해지면 경기를 진행합니다.

# 경기 시간은 모두 다를 수 있기때문에, 본인의 경기가빨리 끝나고 상대방이 결정되는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지연이 오래 될 경우 Discussion 에 확인요청해주시면 최대한 빨리 확인 후에 안내 드리겠습니다.

 

 

7. 대회 규정

 

(1) 부전패 규정

- 최종 대진표 업데이트 이후, 10분동안 연락이 되지 않은 분들은 ‘부전패’ 처리가 됩니다.

- 상대방의 ‘부전패’ 신청은 Discussuon 에 남겨주시면 되며, 업데이트이후 10분’이 지났음에도 친구추가가 되지 않았다는 증거 스샷을 찍어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스스톤 창 내부의 시간이 보이며 ‘친구 신청’ 을 했고, 상대가 받지 않았다는 스샷을 찍어 주시면 됩니다.)

 

(2) 덱 준비 규정

- 덱리스트에는 반드시 1직업당 1개의 덱만 있어야 합니다.

- 친선 준비모드에 들어간 이후 스크린샷공유시 같은 직업의 덱이 2개 이상 있을 경우, 실격처리 됩니다.

- 스크린샷 공유시 본인이 사용할 3개의 덱을 제외한 나머지 덱은 반드시 x 표시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만약, a선수는 3개의 직업만 보냈는데, 상대 b선수가 4개 이상의 다른 직업을 x 표시 없이 보내게 되면 실격입니다. 스크린샷 교환 전에 ' xx, xx, xx 3개의 직업을 쓸겁니다' 라고 미리 전달이 된 상황이면 괜찮으나, 아닐 경우 상대의 직업 3개를 보고 유리한 직업을 골라서 쓸거라고 할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3) 경기중 규정

- 경기 중 덱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사이드보딩 금지.)

‘경기중’ 이란 [상호간의 동의 하에 ‘친선 준비 모드’ 에 돌입한 후, 최종 승자가 정해지는 순간까지] 를 의미합니다.

- 만약 경기중 ‘내카드’ 창에 들어가면 무조건 몰수패 당하게 됩니다. (상대선수가 ‘내카드’ 창에 들어가는게 확인 되었을경우 바로 친구창스크린샷을 남겨 증거를 확보하셔야 합니다.)

- 경기가 끝나고 다음 라운드를 준비하는중에는 자유롭게 덱 변경이 가능합니다.

(ex. 1라운드(128) 에서 ‘전사, 법사, 드루’ 를 활용 했다면, 2라운드에서는 ‘기사, 법사, 도적’ 을 활용해도 무방합니다.)

 

(4) 접속종료 규정

- 경기 중간에 한쪽이 튕기게 되면그대로 경기를 진행하게 되고, 재경기는하지 않습니다.

- 튕긴 후에 상대가 5분이상 재접속을 하지 않으면 실격패 처리됩니다.

- 프리징 현상 (게임이 멈춤) 이발생할 경우, 친선전을잠시 종료하고 같은 직업으로 다시 경기 하면 됩니다.

 

(5) 결과보고

- 경기 종료 후, 선수는 자신 대진표상의 ? 를 클릭하고 결과보고를 하여야합니다.

- 매 경기가 끝날때마다 승리 스크린샷을저장하셔야 합니다. 만약상대가 이의제기를 했을 시에 승리 스크린샷이 없을 경우 재경기를 하니 이점 꼭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6) 부정행위

- 어뷰징 및 관전 등 부정행위를한 선수는 이후 미갈tv 에서진행하는 모든 방송에 참여가 불가합니다.

- 부정행위가 적발되면 그 즉시 몰수패처리됩니다.

- 타 대회에서 부정행위를 한 선수도대회에 참여를 못할 수 있습니다.

 

(7) 방송경기 준비

- 예선 (128~8을 통과하여 4강에 진출한 선수들은 본선 (4~결승경기를 방송으로진행하게 됩니다.

본선 진출자는 반드시 진행자와 친구추가 후방송 관련 공지를 전달받으셔야 합니다. (4강이 확정되면 진행자가 친구추가를 할겁니다.)

본선 진출 선수들은 614 pm7:30 까지 ‘4~결승’ 에서 사용할 덱 4개의 리스트를 [email protected] 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본선 진출 선수들은 덱과 함께 본인들의 사진도 함께 보내야 합니다.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0
응원합니다.
제이나 프라우드무어
08-08
0
끄적끄적
끄적끄적
08-08
0
07-18
0
07-15
0
07-14
0
리노법사
로봇자객
06-16
0
04-02
0
asdf
루세트
03-25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