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공지사항 최근 들려오는 저의 얘기에 대한 글 입니다.

Broadcaster 찐찐
2018-05-12 13:04:12 1565 17 0






 안녕하세요 생각을 정리하느라 많은 시간이 흘렀네요 최근까지는 이 일에 대해서 너무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어서 감정적으로 글을 쓸거같아서 생각을 좀 정리하고 이제서야 글을 쓰네요. 최근 많이 연락하고 지내던 스트리머 아까비양 님 (스트리머 ) 있던일을 말하려고합니다.

 아까비양님 께서 히오스란 게임을 추천해주셨고, 히오스 방송하던날에 거의 서로의 방송을 봐주며 같이 게임도하며 속마음을 털어놓던 사이였습니다. 제 방에는 룰이란게있었고 아까비님 방에서는 규칙이없어서 매일 스트레스 받는다고 저한테 디코로 말씀하셨습니다. 저 또한 처음에는 스트레스 받을일 (저격,훈수)등 다른일은 없었지만 아까비님과 친하다는게 눈에 보였는지 아까비님 시청자분들이 (닉네임 예 : 까비ㅇㅇ, ㅇㅇ 까비 ) 와서 어그로 , 욕 하시는 분들도 생겼습니다. 까비님이 “팔로워 천명이넘었다 천명 다 벤하고싶다 정말 저격러들 짜증나고 스트레스받는다” 등 스트레스 받는다는 말에 저 또한 공감하며 짜증나는거 안다고 하였습니다.

 내방에 그런 사람들 없다가 까비님 방 시청자분이 와서 어그로 , 욕 , 까비님이랑 비교 (예 : 우리까비님은 그렇게 안하시는데 등) 한적있었다 (물론 제 방은 룰이 있어서 바로 벤했습니다 ) 등 몇차례 얘기했었고 그때마다 서로 공감하며 많은 얘기를 했었습니다.

 이 일이 있기전 합방을 같이하였으나 아까비님의 저격분들 , 제방에 와서 비교하시는분들 때문에 일찍 방종을 한 적도 있었습니다 . 최근 제일 스트레스 받는일이 이 일 뿐이였고 아까비님한테 따로 말한다해서 해결될일도아니였고 그냥 서로 짜증난다 하며 넘어가는게 다였습니다.

 어느날 한 .. 23일쯤 아까비님 팬닉을 하신분께서 제방에서 “아까비한테 벤당했다” 라는 어그로를 끌었고 그상황에서 저는 평소 하던데로 (2번경고 3번째 벤 ) 그걸 왜 제방와서 말하시냐 아까비님한테 따로 말해라 등 화를 내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에 아까비님이 제방에 계셨는지 채팅으로 “내 방에서 벤당했다고 ? 그럼 오만원 도네해 “ 이런식으로 채팅을 하셨습니다 .

 그 글을보고 그래 오만원 도네하던지 그런 얘기는 둘이 나가서하라며 화를냈고 그분은 제가 화내던 말던 “아이고 여왕님 계셨습니까 ~죄송합니다 “ 등등 이런식으로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저한테 사과를 해야지 왜 저분한테 사과를 하냐 얘기를 했었고 계속 아까비님이랑 둘이서 얘기를 하시길래 세번째따 바로 벤드렸으며 그뒤로는 아까비님도 따로 채팅에서 말씀이 없고 저는 평소 스트레스 받던 일 때문에 쌓이고 쌓여 빠른 빡종을 하고 다시보기는 바로 그날 방종 후 지워버렸습니다.

 그리고 평소대로 아까비님한테 짜증난다 저사람 왜저러냐 너무 화난다 (저희는 서로 반존대 하던 사이입니다 ! 이때는 반말로 말씀드렸어요) 등 말을했고 돌아오는 대답은 없었습니다 . 그 어그로 끄신 분 때문에 화가났습니다. 이후 조금 생각을 한 후 그날 저녁에 아까비님한테 다시 연락을 드렸습니다 . 내용은




 아 그리고 한참 생각하다가 말하는건데 까비님도 그상황에서 벤풀려면 오만원 도네하세요 그말은 좀 아닌거같네요 적절한 대처 절대 아니였던거같고 따로 두분에서 말씀하시면되는걸 안그래도 까비님 얘기 많이나오는데 거기서 까비님도 그렇게얘기하면 ..훈수이런거 다 떠나서 괜찮았는데 다른분들 방에가면 까비님 얘기 하는곳이 없던데 왜 저한테만그럴까요 ; 더 스트레스받네요 까비님이 한말씀해주지는못할망정 오만원 도네해줘야 풀어드린다는말 하시는거 보고 방송하다가 화나서 둘이서 따로나가서 얘기하라고 한마디했는데 기분나쁘셨다면 그건 정말 제가 죄송해요 까비님도 스트레스 받는건 아는데 저도 스트레스받는다는거 알아주셨으면 좋겠네요 까비님이랑 그전부터 알던사이여서 서로 속마음 말하고 그러는건 너무 젛았는데 가까이지내는게 눈에보여서그럼지 까비님 시청자들이 제방에서만 유독 그러네요 오히려 구독자분이 더 저한테 뭐라하세요 벤하라고하고 왜여기와서 말하냐고하고 그분들도 보기싫으시나봐요 그냥 어그로 끄는거구나 하고 넘어가기도 이젠 싫고 해서 까비님한테말해봐요 같이 얘기해서 방법 좀 찾아서 해결하거싶네요 진짜 히오스 재밌고 소개시켜줘서 고맙고 한데 계속 까비님 이랑 비교 하고 까비님 얘기 제방에서 하고 하니깐 히오스 뿐만아니라 방송 자체가 하기싫어지고 스트레스받네요




라고 보냈고 역시 돌아오는 대답은 없었습니다 .


 그 후 3일이란 시간이 흘르고 시청자 중 한분께서 “찐찐님 아까비님이 방송에서 찐찐님 얘기하시는거같은데 한번보세요 “


라고 말씀하셔서 방송을 봤습니다


내용은




 “ 제가 너무 스트레스받는다 “ “ 스트리머분께서 저한테 연락이왔었다 (제가 보낸 메세지 마지막 문장만 읽어주며 )


 계속 까비님 이랑 비교 하고 까비님 얘기 제방에서 하고 하니깐 히오스 뿐만아니라 방송 자체가 하기싫어지고 스트레스받네요 라고 하셨어요 ..” 

 “ 다른 스트리머분들이랑 교류가 없는데도 어그로를 끄시네요” 

 “ 저희방은 채팅이 많은편이다 30시청자 미만인 그 방은 채팅이 많지 않아 그 어그로가 잘보였던거같다” 

 이러한 말들에 그분 시청자분들은 아니 왜 그걸 까비님한테 메세지를 보내냐 , 시청자는 잃기 싫고 그런 어그로는 짜증나나봐요 , 그분도 스트리머인데 왜 대처를 안하고 우리까비님한테 그러는지모르겠어요 , 그건 그분방에서 끝내야될일인데 왜 까비님한테 말해요, 채팅이없으면 치기싫어진다, 채익빈 (?) , 등 저를 몰아가기 시작하며 제욕을 하기시작했습니다. 

 저는 너무 스트레스를 받은상태이며 아무것도 모르시면서 제 욕을 하시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우리끼리 얘기해서 해결해보자 라고 보냇던 메세지는 방송에서 전체가 아닌 극히 일부만 언급되었습니다. 그리고 저에게 메세지없이 그렇게 방송에서 언급하고 채팅 비교를 하시고 제 닉네임을 결국 언급하셨습니다. 저를 모르시는 분들 아시는분들 제방에 자주오셨던 분들 등 같이 욕을했고 저는 결국 그 방송에서는 나쁜x 이 되었더라구요.

 그때부터 저는 이분이랑 잘 안맞는거같다고 생각하며 모든걸 무시하려고했습니다 . 스트레스 때문에 휴방을 몇차례 길게 했었고 대응없이 무시만하려했지만 확인해보니 그 다음날 방송에서도 시청자분이 까비님 히오스 왜 안하세요? 라는 말에 어제 방송 보세요 라고 하셨고 시청자분들이 기분나쁘신일 언급하시지마시고 방송보세요 등 그렇게 얘기하셨습니다. 저한테는 몇일이지났지만 답이 따로 오지도 않았습니다 그후 몇일뒤 사과 메세지가왔습니다


 찐짱 마음 약해서 그게안될지모르겠지만 그런 어그로분들 보이면 차단해라 너무 늦게 답해서 미안하다 찐찐님 방송에서 어그로를 정리하지는 못할망정 더 부추겼던거같다 찐찐님께서 그런분들 제재해라 이미제방에서는 벤당한분들이다 너무 늦어서 미안하다 답장안했다는걸 깜박하고 방송에서 언급했다 그때 진찐님이 방송을 보셨을지는 모르겠지만 찐찐님 닉네임이 모르고 나왔다 그날 방송에서 시청자분들이 저를 옹호하는말만했을거다 등 사과를 하셨고 저는 이미 화가나있는 상태였고 저는 이미 제방 룰 대로 그런분들 보이면 벤드렸고 충분히 대처를 한 상황입니다 그런대도 자꾸 얘기를하셔서




 시청자분이 찐찐님얘기를한다고 말씀해주셔서 방송 봤구요 기분나빠서 중간에 껐습니다. 언급하신거까지는 몰랐는데 여튼 아까비님 시청자분들은 제가 벤 한 사실도 모르고 아까비님이 그렇게 제방에서 얘기한것도모르고 그저 저는 나쁜년이 이미 되었네요.

 방송에서 제가 생각하고 생각해서 보낸 글을 읽으셨을때 무슨 마음으로 읽으셨는진몰라도 저는 그냥 저는 안중에도없다고 느꼈고 아까비님한테 서로 같이 생각해서 해결해보자고 보냈던 메세지가 그렇게 모든 내용 다 짜르고 방송에서 얘기하셔서 그때부터 방송은 안봤습니다. 

 시청자분들이 얘기해줘서 대충 하신 내용은 압니다. 이제와서 이렇게 저한테 사과하시는 이유는 도통 모르겠고 방송에서 하신 모든 말씀이 저한테 상처로 돌아온다는 생각은 못하셨나요? 까비님 혹시 모르는 사람들한테 이유없이 잘못없는데도 욕 들어보신적있으세요 ? 시청자분들이 제욕 하시는거보고 어떤생각드셨나요 저는 아무것도 모르는사람한테 욕먹으니 더 기분 나쁘고 그러던데 까비님도 제가 이렇게생각할줄알고 그렇게 방송에서 말하신건가요?

 사람들이 욕하실때 왜 그게아니다 라고 말씀 안하셨나요 . 먼저 잘못은 까비님이 방송에서 그일을 언급해서 더 제가 화가풀리지않네요. 제가 보낸 메세지는 무시당하고 방송에서 프라이버시가있는데도 그보낸 메세지를 읽으시고 저를 언급하고 사람들이 아무내용모르고 딱 아까비님이 말하신 “어그로 끄는사람이있었는데 타스트리머가 자기한테뭐라한다, 메세지를 보내왔다 그내용은 이렇다 히오스 뿐만아니라 방송 자체가 하기싫어지고 스트레스받네요 “ 제가 까비님 시청자였으면 저였어도 걔뭐야 뭔데그런소릴해 라며 욕했을거예요.

 모든 내용 다 빼놓고얘기하시면 누구나 오해하죠 까비님의 의도는 그게아니였다면 거기서 멈추고 사람들이 욕할때 사실 이런이런 일이있었다 그래서 그런 얘기를한거다 아니면 욕하지말라고 말리시던지 그어떤것도 안나오고 오히려 그분들이 욕하시는 채팅을 읽으시면서 애매모호한 대답을 하시니깐 저는 더 욕먹겠죠 

 까비님 스트레스받는거 제가 왜몰라요 까비님이 저한테 그렇게 스트레스 받으신다면서 트수욕을 하셨는데 저도 물론 그 스트레스 받는 상황이 이해가가고 겪어봐서 알아서 같이 잘 얘기했었죠 그렇게 이번일도 방송에서 말하시기전까지는 해결될줄알았어요 둘이서 얘기해서 .

 일이 일어나고 한참후에 이렇게 사과하시는이유를 모르겠네요 . 방송에서 대처 충분히했습니다 벤드렸구요 상황 대처 잘 안한것도아니였고 까비님 방에서 벤당한것도 알아요 근데 까비님은 제가 대처 잘 못한것처럼 말씀하셨다고 들었어요 . 저는 까비님이 항상 방송 흥했으면 좋겠어요 이번일로 합방아닌 혼자 게임하는게 더좋다는 결론이 나왔네요 ! 방송 열심히 하시구요 다시는 저 언급 안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수고하세요




 라고 그냥 끊어버렸습니다 . 충분히 저는 마음이 상한상태로 많은날이 지났었고 보낸대로 방송에서 모든 내용 다 짜르고 말하시고 저를 언급하고 시청자분들이 저를 욕하시는데도 아무 대처가없었기에 그분하고 가까이 지내고 싶지 않아서 그랬고 그 후


 대처를 잘해라 하루종일 생각해봤는데 미안하다 저도 그런분들 때문에 히오스를 접은거다 자기가 도와주겠다 라고 말씀하셨지만 저는 이미 그 어그로때문에도 화가나있는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그것보다 방송에서 언급한 아까비님한테 이미 화가 더 나있는 상태였습니다. 지금 또한 똑같은 감정입니다. 사과했는데 왜 그러냐 하시는 분들 계실텐데 모르는사람들 한테 욕먹어보신적있으신가요 방송에서 그렇게 시청자수 언급하면서 그런일이있었는데 저 사과로 풀릴까요. 

 저같으면 그냥 다른방가서 어그로끌지말아달라 하고 끝날 문제를 30분동안 제욕을했다는거 자체가 너무 화가나는일이고 이번일도 대처를 잘못했고 저한테 일주일정도 아무 대답도없으셨으면서 방송에서 언급한게 저는 정말 이해가안되고 어이없고 화가나는일입니다 

 정말 그분도 물론 스트레스를 받았겠고 제가 대처를 잘 못한 부분도 있을거고 이렇게 얘기하는것도 잘못된일이라는것도 알지만 혼자 담아두기엔 너무 나쁜x이 된거같네요 서로 사과하고 끝나면 될일을 방송에서 꼭 얘기했어야싶나싶고 더이상 그분 제방에서 언급안하셨음 좋겠습니다. 

 채널피드 , 프로필에도 이미 룰은 적혀있습니다 제발 읽어주세요 !!! 자다가 일어나서 글쓰는거라 횡설수설 할수있습니다 중간에 빠진부분도 있을거고 제 잘못도 물론 있습니다 .. 많이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하루보내세요.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글쓴이가 댓글을 허용하지 않은 글입니다.
공지사항사진게임추천찐찐 건의사항
0
공지사항
오늘의 트수 2
Broadcaster 찐찐
06-16
1
공지사항
오늘의 트수
Broadcaster 찐찐
06-16
0
공지사항
오늘은 트수 그리는 날 [3]
Broadcaster 찐찐
06-15
0
사진
유일신 [1]
웃음
05-25
0
사진
ㄷㅈㄱㅈ [1]
웃음
05-12
1
사진
아니? [1]
웃음
05-10
0
사진
뭐!? [1]
웃음
04-27
0
사진
찐찐님! [1]
웃음
04-24
2
04-13
0
03-16
0
사진
방송 200일 축하해요!!
앵무새언니
12-20
0
사진
찐찐님~
앵무새언니
12-09
0
사진
마이크 음량조절
체이스
11-21
0
사진
찐찐바보 [2]
만두
10-01
2
사진
찐찐님! [1]
트와이스채영
09-15
1
사진
오늘의일기 [1]
찐찐 공주
08-28
0
사진
밍꾸: 밍크고래
근육녀1212
08-27
0
사진
틈새 : 토칸, 벌새
근육녀1212
08-27
0
사진
운동하는여자
근육녀1212
08-27
0
사진
포켓몬
근육녀1212
08-27
0
사진
신기한거
근육녀1212
08-27
0
사진
흐에에에에에ㅔㅇ [2]
찐찐 공주
08-19
0
사진
앙빅 클리어~ [1]
늑돌
08-13
0
사진
냥이에여
배린배린
08-09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