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공지 제 3회 종족대전 관련 사과문

Broadcaster 장료문원
2020-08-19 01:57:36 456 4 0

안녕하십니까.

장료문원 입니다. 대회관련하여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2020년 8월 30일 예정되어 있던 종족 대회가 주최자의 운영 및 능력 부족으로 인하여 여러 문제와 그로인한 결원이 생겼고, 대회를 제날짜에 개최하기 어렵다는 결론에 도달하였습니다.

지금까지 대회에 대해 기대해주신 분들, 그리고 대회에 직접 참가해주신 분들께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하며 이번 대회에서 일어난 논란 사항에 대해 간략히 정리하고 사죄의 말씀을 올리겠습니다.


1. DM 관련


해당 부분 관련 하여 2020년 8월 16일과 2020년 8월 17일 오전 11시 와 주최자 디코로 2분이 티어 관련 문제가 있다고 제보를 해주셨습니다.

16일, 문제 제기해주신 한 분께는 제가 개인 디코에 답을 못 드렸고, 다른 한분께는 답장을 드렸으나, 대회일정에 차질이 생길것을 우려하여, 문제점을 수정하지 않고 진행하겠다는 답변을 드렸습니다.

이에 안일했던 제 행동을 반성하며 고개 숙여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팀장들분들중 몇몇분도 제게 금일 DM 밑 디스코드 통화를 통해 의견을 전달해주셨으나, 관계자들과의 회의를 거치고 답을 드리고자 답변이 지연된 점 또한 이자리를 빌어 사죄드립니다.


2.로스터 공개일 관련


해당 논란의 경우 기존에 8월 15일 날짜 기한을 잡아뒀으며, 15일 이전에 제출하신 분이 계신 반면, 금일 제출하신분도 있었습니다.

로스터 공개의 경우 시청자 참여로 이루어진 15일 날 로스터를 정리한 후, 추후 팀원이 부족한 팀이 있을 경우 참가 의사가 있는 스트리머를 참가팀에 넣고서 20일~21일에 최종 로스터 공개하겠다 공지를해놓은 상태였습니다만,

중간 발표를 드릴 필요가 있음을 뒤늦게 인지하였습니다. 중간과정 및 공지를 확실히 전달하지 못하여 물의를 빚은점 사죄말씀 올리겠습니다.


3. 부계정 및 언랭크 논란 관련


일단 말씀드릴 점은 부계정과 언랭크 문제의 경우 본 대회의 2회때도 말이 나왔고 이를 해소시키고 싶었던 것은 진심입니다.

그러나 언랭크 문제가 발생했을 때, 룰을 완전히 위반한 것이 아닌데다, 대회 연기가 불가피해진다는 생각과 조바심에 심각한 오판을 저질렀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정말 죄송하다고밖에 드릴 말이 없습니다. 그러나 친분 때문에 논란에 눈감았다거나, 대회 흥행을 위해 관련 피드백에 대해 눈감고 강행하려고 한 것은 아님은 결코 아니며,

다음부터는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여러분의 피드백을 철저히 받아들이고 고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4. 그래서 대회에 대한 향방은?


이번 대회는 주최자 및 관계자 회의 결과, 대회진행을 포기하기로 하였습니다.


차후 대회를 개최하게 된다면 일정 기간 여러분의 피드백을 성실히 수용하여 대회 룰을 재정비한 뒤 진행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목소리를 모두 받아들이지 못한 부분을 깊이 반성하며, 다시 한번 DM이나 방송을 통한 피드백을 주신다면, 더 좋은 모습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관계자분들과 참가자분들의 의견에 귀기울이지 못한점 고개숙여 사죄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해당 대회를 준비하면서 너무나도 안일했음을 느꼈습니다 제 개인사정을 핑계로 좀 더 세심하게 준비하지 못한 점, 정말 죄송합니다.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공지자유 게시판특성 공부
0
자유 게시판
대회 전 티어 인증
ㅣ베니ㅣㅣ
08-12
0
특성 공부
대회 전 티어인증입니다~ [1]
바람을타고
07-24
0
특성 공부
트게더 디자인!
22종
05-16
0
특성 공부
실바나스 특성
Broadcaster 장료문원
03-07
0
특성 공부
머키 특성 [1]
바람을타고
01-13
0
08-15
0
07-31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