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방송공지] 1월달 방송 관련 및 2월 방송 안내

Broadcaster 장료문원
2019-01-22 13:51:14 200 0 0

안녕하세요..

장료입니다..

12~1월 사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방송이 뜸했으며, 여지것 무직상태여서 방송 하기가 참 애매하고.. 순간적인 현타가 와버리는 바람에 방송을 드문드문 하게되었습니다.

현재 멘탈을 어느정도 수습이 되었으며, 직장도 구하여.. 이제 정상적인 컨디션으로 올라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방송을 다시 재개할 예정입니다.

이미 본인의 카카오 오픈톡방에 계신분들에게는 공지 하였으나, 없으신분들은 알수 없어서 이렇게 트게더에 글을 올립니다.

1월달의 방송은 이번주가 아닌 아마도 인천집에서 본가로 이사를 가게 되는 그 다음주 부터 다시 시작할 예정이며, 이제는 PC방에서 방송이 아닌 집에서 하는 방송으로 찾아뵐것입니다.

방송의 시간에 대한 고민은 현 입사한 회사가 오전조(오전 9시~오후6시), 오후조(오후 1시~오후10시) 이므로.. 오전조로 출근할 경우 최소 2시간 정도 방송을 할 예정입니다.. 오후조로 할 경우 미리 사전 공지를 올릴 예정이며..

컨텐츠는 아시다 싶이.. 저의 주 컨텐츠인 히오스와... 옆동네 협곡... 예약구매를 걸어놓은 닌텐도가 일찍 도착할 경우 스매쉬 브라더스 까지 같이 진행할 예정입니다.

물론... 요즘 히오스를 안하고 롤만 출현한다고 히오스를 버린것이 아닙니다.. 그냥 제 주 컨텐츠며, 롤은... 그냥 수학여행이라고 칩시다ㅋ

그럼 이만 공지 끝내겠습니다.

---------------------------------------------------------------------------------------------------------------------------------------------------------------------------

요약

1. 다음주부터 다시 정상적인 방송 예정

2. 입사를 하게 되어 트수때처럼 오래 못하지만.. 방송시작 부터 최소 2시간 방송 할 것.

3. 히오스 안버림

4. 히오스 외 LOL, 배그, 닌텐도 게임 을 방송할 예정, 컴 사양 업글 되면 레식도 할 예정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윗글 금일 방송공지 장료문원
공지자유 게시판특성 공부
0
자유 게시판
대회 전 티어 인증
ㅣ베니ㅣㅣ
08-12
0
특성 공부
대회 전 티어인증입니다~ [1]
바람을타고
07-24
0
특성 공부
트게더 디자인!
22종
05-16
0
특성 공부
실바나스 특성
Broadcaster 장료문원
03-07
0
특성 공부
머키 특성 [1]
바람을타고
01-13
0
08-15
0
07-31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