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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게시판 킹림판 사용하라던 아브 4관문 팁입니다

덴데_
2022-03-12 15:55:26 311 2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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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적으로 공통된 사항입니다


해당 장판레이저 피하는 패턴은 원형 장판이 어떻게 터진다는지 전조 현상이 있습니다. 안전한 구역이 어디인지 보여준다는 뜻


원형으로 터지는 장판은 노말에서는 중심부로부터 1 2 1 서있으면 안전이지만

하드는 원형 장판이 터지는 순서가 매번 다르기 때문에 잘 기억해야합니다.

그래 봤자 피하는 순서는 1 2 1 혹은 1 1 2 혹은 2 1 1입니다.



모든 그림은 예시일뿐 확정이 아닙니다.

다만 터지는 방식을 그림과 함께 설명을 적어놓았으니 궁금한 점이 있다면 댓글에 적어주세요. 확인할 때 답변 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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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먼저 제일 쉬운 노란색 큐브 = 4:4 나눠서 파랑과 초록에서 무력 해야 하는 패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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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판 피해야하는 패턴이 이런식으로 나오잖아요?


6adfad95f85d1d5835b1cf5018e6e295.pngabea11cc94fac90dae8e38c05e284525.pngf9c7b14d88c94acc9b251f2d9cd94f5f.png


이런 형태로 터집니다. 



노란큐브 장판은 워낙 피하기 쉬우니까 보고도 피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파란색 큐브 = 전우조 2:2:2:2 나눠서 작은 큐브 무력 후 아재패턴과 감금을 풀어줘야하는 패턴



268387c6ba2e5a884c0b0a0c308e0de3.pngd2474669b83c261b6f6470807eb51b37.png48ebda32c8eb6b60610f82370584068b.png


노란 별을 플레이어라고 가정했을때

파란 큐브는 플레이어가 있던 바닥 123번은 전부 다 터지고 추가적으로 원형장판이 터지는 방식입니다.

그래서 파란 큐브는 다같이 한 모여서 한 방향으로 도는게 가장 이상적입니다.


나는 계속 한 방향으로 돌려고 하는데 내 앞에 사람이 있다? 

내가 가려는 곳은 생존구역이 없기 때문에 반대로 도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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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은 빨간 큐브입니다 = 1 1 2 2 명씩 들어가고 남은 인원들이 무력을 해야하는 패턴

좀 자세하게 하고자 더 세부적으로 나눴습니다.


910311b178a9f9f8809df52e2908f6c8.pngbc4bd0e7fd9adc03563703511c941f67.pngcb29564d84ba38c78aa0cfe42565988d.png




빨간 큐브는 4개 그 다음은 8개 그 다음은 12개에 장판이 생깁니다.

이걸 쉽게 피하는 방법이라.... 처음 터지는건 피하기 쉬울것이라 생각합니다. 생존구역이 많기 때문

처음 터지는 곳을 피하고 두번째 생존구역을 확인합니다. 그리고 그 무조건 두번째 생존구역의 중앙으로 이동하세요.


위 그림을 보시면 처음 터지는 곳은 확실하게 생존구역이 많습니다. 

두번째 그림과 세번째 그림은 터지는곳이 거의 유사한데 두번째 안전했던곳이 세번째에도 안전한 모습을 볼 수 있으며 그곳은 두번째 생존구역의 가운데 지점입니다.




마지막으로 별 큐브입니다 = 95, 20 즈음에 나오는 무력해야하는 패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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짬뽕해서 나옵니다! 

하지만 그만큼 여유롭게(?) 피할 수 있게 한번 터지고 피할 시간 주고 한번 터지고 피할 시간 주고 아무튼...ㅋㅋ




혹시나 이해 안 되실까봐 유튜브 영상 하나 올리고 갑니다.




추가적인 팁 하나 더 드리자면

각 큐브별로 똥 빼야하는 패턴 = 자기 캐릭터 바닥 잘 보고 빠지라 하는 패턴 있죠?

노란색은 플레이어 따라서 점 형태로 떨어집니다. 파티원이 없는곳에서 쭉 달리세요.

빨간색은 플레이어가 바라보는 방향으로 선 형태로 지속적으로 터집니다. 바깥쪽으로 빠져서 바라보는 방향을 밖으로 향하게 하세요.

파란색은 플레이어 주변에 면 형태로 터집니다. 파티원이 없는 곳 혹은 파티원들끼리 뭉쳐서 빼세요.

별은 3개 중 하나 랜덤으로 나옵니다 점 형태로 떨어지는건 상관이 없지만 선과 면은 문제가 생기기 때문에

별 패턴에서 똥 주면 무조건 밖으로 빠져서 바라보는 방향을 밖으로 향하게 해주세요. 


이상 4관문 킹림판 팁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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