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이리저리 정신없는 일이 많아 방송도 못보고 게임도 못했네요.
새로운 정보가 보여서 짧은 영어(!)로 번역해보았습니다.
Minsk(민스크)
이 맵은 70년대의 민스크를 충실히 구현했습니다. 일부는 게임 플레이를 위해 변경되었지만, 'Victory Square'와 'State Circus' 건물은 잘 구현되었습니다. 다른 건물과 랜드마크도 시민과 여행객들이 알아 볼 수 있을 것 입니다.
(※역주 : 민스크는 워게이밍의 본사가 있던 곳입니다. 현재는 키프로스로 이전)
이 맵은 크게 3가지의 구역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Victory Square 주변의 시가지 지역 : 이 지역은 헤비 탱크들로 붐비게 될 것입니다.
2. 맵의 중앙부 : 수풀과 작은 언덕으로 가득합니다.
3. 주 도로의 교차로는 우회 공격을 선호하는 탱크들(기동이 빠른)의 위치입니다. 경전과 중형의 이상적인 장소가 될 것입니다.
Poland(폴란드)
이 곳은 실제 지형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크고 넓은 맵입니다(더 나은 플레이를 위해 약간의 수정이 필요합니다). 폴란드는 넓은 개활지의 맵이 될 것이지만 당신의 위장을 활용할 기회는 가득합니다. 이는 많은 곳에서 편안하게 사격을 할 장소를 제공할 것이며, 육중한 헐크(돼지헤비)들이 좋아할 만한 장소도 많을 것입니다.
우리는 아래의 장소에서 유저들의 다양한 전략을 기대합니다.
- 벽돌 공장 - 헤비 탱크를 위한 주요 격리 구역, 그 곳에서 당신은 적 베이스에 안전하게 들어가기 위해 협곡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계곡은 벽돌 공장의 지름길과 더불어 맵의 중앙을 제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 마을은 전선에서 크게 두 부분으로 나누어집니다. 파괴 할 수없는 건물 사이에는 많은 수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