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앞으로의 방송 일정 및 게임 선택 방향

Broadcaster 거터
2018-06-09 14:39:31 437 4 2

안녕하세요. 거터입니다.

항상 시청해주시는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금일 몸관리 실패로 너무 졸려서 4시간 일찍 방송을 했는데요.

잠을 못잔이유는 신작을 찾다가 찾다가 없어서 방송으로 할게임이 없다는 걱정 때문에 잠을 못잤습니다.


2~3주 동안 스팀 신작을 검색하여 제일 빨리 플레이하고 클리어 한다는 마음으로 진행 했었습니다.

그런데 막상 해보니 빨리 플레이하고 빨리 클리어하는게 생각보다 의미가 크질 않았습니다.

일반 난이도 혹은 쉬운 난이도로 먼저 클리어 하는게 보는 사람에게는 크게 의미가 없다고 느꼇습니다.

예를 들어 디아블로3을 먼저 노말을 깨는게 아무 관심을 못받는것 처럼요.

하지만 디아블로3 하드코어 불지옥을 깬다는건 같은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전혀 다른 관심도를 받을수 있는 방법입니다.


제가 가장 사랑을 많이 받은 게임인 위자드오브레전드를 생각해보아도

그냥 클리어하고 위자드오브레전드를 삭제했다면 그렇게 많이 봐주시지 않았겠죠.

아무도 하지않은 컨셉과 실험 불가능해보였던 업적을 시도 했고 클리어 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시청해주셨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제 신작에 얽매이지 않고 게임플레이도 빠르게 클리어 하는것 보다는

같은게임이라도 전혀 다른 플레이 방식이나 어렵고 불가능한 난이도에 도전하는 컨셉으로 방송을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물론 게임 실력이 그다지 좋지않은 편이라서 힘들수도 있겠지만요...


이런 방송 계획을 가지고 몇주 진행해 보겠습니다.

물론 이전보다 더 시청률이 안나올수도 있겠지만 여러 실험을 해보아야 제게 맞는 컨셉을 찾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기타 의견이 있으시면 댓글이나 [email protected] 메일로 주시면 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후원댓글 2
댓글 2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이 글에 댓글을 달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해 보세요.
▲윗글 다키스톤 컨텐츠 거터
0
06-09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