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력 4칸 기본공격은 약함 시작시 쉴드 2칸
패시브 스킬들을 사용하면 쉴드가 생기고 쉴드가 있을때 공격을 받으면 주변에 높은 데미지를 줌
쉴드의 총 갯수는 현재체력을 뛰어넘을수 없음
스킬들의 쿨타임은 대체로 김.
스킬들중 궁극기는 일정 범위내 적의총알을 끌여들어서 현재 커서위치로 반사
그냥 이런컨셉도 있으면 재미겠다고 생각합니다. 나만그런가?
체력 4칸 기본공격은 약함 시작시 쉴드 2칸
패시브 스킬들을 사용하면 쉴드가 생기고 쉴드가 있을때 공격을 받으면 주변에 높은 데미지를 줌
쉴드의 총 갯수는 현재체력을 뛰어넘을수 없음
스킬들의 쿨타임은 대체로 김.
스킬들중 궁극기는 일정 범위내 적의총알을 끌여들어서 현재 커서위치로 반사
그냥 이런컨셉도 있으면 재미겠다고 생각합니다. 나만그런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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