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기조합
SKS + 움프
미니 + 벡터
AK(DP28) + DMR (연사가능한저격총)
엠뽀 + 카구팔
유튜브 보다가 찾았음
이번 패치로 연사가능저격총들의 광클 제한이 풀렸음
위 글이 의미하는건 예전 미니의 AR 대신 사용하던 그 때 그시절의 전성기가 돌아왔다는거임
밑에 데미지 증가 표 하고 DMR 관련 패치를 보면 알겠지만
상당한 버프임
AK(DP28) + DMR (연사가능한저격총)
엠뽀 + 카구팔
조합을 쓰는 이유
•AR
o 머리 피격에 대한 대미지가 증가하였습니다. (변경 후 235%)
o M16A4, SCAR-L, AUG, M416의 기본 대미지를 소폭 하향하였습니다.
o M16A4, SCAR-L, M416의 재장전 시간이 30% 증가하였습니다.
o AKM의 재장전 시간이 10% 증가하였습니다.
o 반동 회복률이 감소하였습니다.
o AKM을 제외한 모든 AR 총기의 수직/수평 반동이 증가하였습니다.
o 모든 AR 총기에 대해 8배율 이상의 스코프가 사용 불가능하도록 조정하였습니다.
o 총기 반동 애니메이션을 추가하였습니다.
AR같은 경우에는
5탄 AR 이 전체적으로 하향을 먹었고
AK는 데미지는 유지 반동같은경우에는 상향을 받았다고하니 참고
AK 대신 DP28을 가용해도 되는게 DP28도 마찬가지로 반동에 상향 및 데미지 상향을 받았기 때문
DMR(연사가능한 저격) 같은 경우는 상향을 받음
이번 패치로
DMR총들의 광클 제한이 풀렸음
위 글이 의미하는건 예전 미니의 AR 대신 사용하던 그 때 그시절의 전성기가 돌아왔다는거임
SKS + 움프
미니 + 벡터
조합을 쓰는 이유
SMG
o 팔, 다리 피격에 대한 대미지가 증가하였습니다. (변경 후 120%)
o Micro UZI, UMP, Vector의 기본 대미지를 소폭 상향하였습니다.
o 수직 반동이 감소하였습니다.
o ADS 중 이동할 때 흔들림과 반동이 감소하였습니다.
o ADS 전환속도가 증가하였습니다.
※ ADS는 정조준 상태를 의미 (레돋이나 기타 배율로 조준할때)
•DMR
o 머리, 몸통, 팔, 다리 피격에 대한 대미지가 증가하였습니다. (변경 후 각각 235%, 105%, 95%)
o SKS의 기본 대미지를 하향하였습니다.
o VSS, Mini14의 기본 대미지를 소폭 상향하였습니다.
o 수직, 수평 반동이 증가하였습니다.
o 반동 회복률이 감소하였습니다.
o 총기 반동 애니메이션을 추가하였습니다.
엠뽀 + 카구팔
위 조합은 이번 패치 전에도 자주 쓰는 조합이였음
엠뽀의 낮은반동과 연사력으로 근중거리를 커버하고
상대방이 정지해있거나 카구팔 리드샷에 익숙해지면 2뚝이하를 한큐에 보내버리는 카구팔헤드샷
게다가 이번 패치로 3뚝은 보급에서만 나오게 패치됨으로써 간접상향을 받은셈
+추가로 S12K(사이가) 에 파츠가 붙습니다
새로 생긴 덕빌(빨간초크)인데요
덕빌은 S12K 에도 파츠가 붙는데 이걸 끼면 집탄율이 높아서
연사력도 좋고 8발이라는 탄창도 있어서 샷건 끼시려면 고려해보셔도 좋을듯
간단 요약
총기조합은 SKS + 움프, 미니 + 벡터, AK(DP28) + DMR (연사가능한저격총) , 엠뽀 + 카구팔
이유는 DMR 광클제한 풀림 및 SMG 상향, AK 반동버프
다른 의견이나 틀린 정보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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