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엠뷸럼 시스템 점수제도 - 살인마

Broadcaster 고구_마
2018-05-02 13:58:03 398 0 0

없음브론즈실버골드무지개
엠뷸럼1f948b287758d5a884bf59c597d50559.png4a3223ef96c3a4ceef305bc3d5e0fc81.pngddf10db31f0155b7c06b888f723287dc.pngc5686fc6eb8bd482012abd6bfe39cd1f.pngc39bbfc296365a796acc31184fc49d5c.png
필요 점수0점20000점30000점42000점550000점


  • 문지기 (Gate Keeper) - 게임중 발전기 수리 속도를 얼마나 늦췄는가 and, 게임이 끝나고 수리되지 않은 발전기 수에 따른 점수


  • 출구에 전원을 공급하기 위해 수리해야 할 발전기의 수가
    • 5개 남았을 때 초당 100점 획득.

    • 4개 남았을 때 초당 80점 획득.

    • 3개 남았을 때 초당 60점 획득.

    • 2개 남았을 때 초당 45점 획득.

    • 1개 남았을 때 초당 35점 획득.

    • 0개 남았을 때 받는 점수 없음.

    • 5개 남았을 때 게임이 끝나면 55000점 획득.

    • 4개 남았을 때 게임이 끝나면 42000점 획득.

    • 3개 남았을 때 게임이 끝나면 30000점 획득.

    • 2개 남았을 때 게임이 끝나면 20000점 획득.

    • 1개 남았을 때 게임이 끝나면 10000점 획득.






없음브론즈실버골드무지개
엠뷸럼c590f8b37f06d432ad99b1827c166158.pngd9ea215532119d49ae855df9c204565c.png8e52ead78b164f73833224b51c8d8682.pngec7be061ba31c2f74586b4a080bb460e.png4d5ab31495563221c0f72e4049985abd.png
필요한 점수02468


  •  독실함 (Devout) - 생존자가 게임에서 제거될 때마다 해당 엠뷸럼의 점수를 얻음. 단, 생존자가 출혈로 죽게 되면 점수를 얻지 못함.


  • 생존자를 희생시키면 2점 획득.

  • 생존자를 직접 죽이면 2점 획득.

  • 탈주한 생존자 한 명당 2점 획득.

  • 죽어가는 상태의 생존자가 출혈로 죽으면 얻는 점수 없음.





없음브론즈실버골드무지개
엠뷸럼c2511e6433c4e05c4fc3c6acc9404c85.png431f29746b8355126ba97f23b454175e.png6e2662327fe45419afa8d58bd8cd868e.pngd8ad4499bb616a91de6cd62b09bf3554.png8b258afe454ac9e419cfb91505e9f2db.png
필요한 점수011223036


  • 악의 (Malicious) - 생존자 타격 점수, 치료방해점수, 피격하여 죽어가는 상태로 만들 때 점수 획득. 단, 생존자가 치료를 하게되면 점수를 잃는다


  • 생존자를 가격할 때마다 1점 획득.

  • 생존자가 다음 갈고리 상태에 도달할 때 마다 2점 획득.[46]

  • 생존자가 치료될 때마다 1점 잃음.

  • 들린 생존자가 몸부림이나 결정적인 일격으로 탈출할 때마다 1점 잃음.





없음브론즈실버골드무지개
엠뷸럼3667cbe6888df4689e706b993da88d78.png5cc6459a38230177c919726b4e1da8b7.png154690810a95b33da4fb5d5eef4e7cc1.png7f8d89b4bfe22444ea2e5748850b0c3b.pngd43b43bf681f280e250f946fb7a2c27d.png
필요한 점수0550110022003300


  • 추격자 (Chaser) - 생존자 발견시, 짧은 시간 내에 생존자를 죽어가는 상태로 만들때 점수를 획득



  • 생존자를 가격할 때마다 55점 획득.

  • 생존자를 찾을 때마다 5점 획득.

  • 생존자와의 추격을

    • 15초 만에 끝내면 90점 획득.

    • 30초 만에 끝내면 60점 획득.

    • 45초 만에 끝내면 50점 획득.

    • 60초 만에 끝내면 40점 획득.

    • 60초가 지난 후에 끝내면 30점 획득.

  • 생존자를 시야에서 5초 동안 놓치면 추격이 끝난다.

  • 생존자를 가격하면 그 공격이 생존자를 부상 상태로 만들든 죽어가는 상태로 만들든 추격 종료로 계산됨.


-------------------------------------------------------------------------------------------------------------------------------------------------------


밥풀 계산법 

  • 엠블럼 미획득(None) : 0점

  • 브론즈(Bronze) : 1점

  • 실버(Silver) : 2점

  • 골드(Gold) : 3점

  • 무지개(Iridescent) : 4점

랭크 획득 기준

  • 1-5점 : 밥풀 1개 잃음

  • 6-8점 : 밥풀 미획득

  • 9-13점 : 밥풀 1개 획득

  • 14-16점 : 밥풀 2개 획득



-출처 : 나무위키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윗글 생존자 퍽 설명 고구_마
▼아랫글 살인마 퍽 설명 고구_마
0
해킹당하신것 같아요 [1]
미친_달팽이
01-02
0
s77s_s
09-04
0
07-31
0
고구마님 [2]
아리까리하네
06-29
2
십자수 작품 [2]
키위얌얌
06-04
0
놀러왔어요~!!! [1]
코코찡
05-20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