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음 | 브론즈 | 실버 | 골드 | 무지개 | |
엠뷸럼 | |||||
필요 점수 | 0점 | 20000점 | 30000점 | 42000점 | 550000점 |
- 문지기 (Gate Keeper) - 게임중 발전기 수리 속도를 얼마나 늦췄는가 and, 게임이 끝나고 수리되지 않은 발전기 수에 따른 점수
- 출구에 전원을 공급하기 위해 수리해야 할 발전기의 수가
5개 남았을 때 초당 100점 획득.
4개 남았을 때 초당 80점 획득.
3개 남았을 때 초당 60점 획득.
2개 남았을 때 초당 45점 획득.
1개 남았을 때 초당 35점 획득.
0개 남았을 때 받는 점수 없음.
5개 남았을 때 게임이 끝나면 55000점 획득.
4개 남았을 때 게임이 끝나면 42000점 획득.
3개 남았을 때 게임이 끝나면 30000점 획득.
2개 남았을 때 게임이 끝나면 20000점 획득.
1개 남았을 때 게임이 끝나면 10000점 획득.
없음 | 브론즈 | 실버 | 골드 | 무지개 | |
엠뷸럼 | |||||
필요한 점수 | 0 | 2 | 4 | 6 | 8 |
- 독실함 (Devout) - 생존자가 게임에서 제거될 때마다 해당 엠뷸럼의 점수를 얻음. 단, 생존자가 출혈로 죽게 되면 점수를 얻지 못함.
생존자를 희생시키면 2점 획득.
생존자를 직접 죽이면 2점 획득.
탈주한 생존자 한 명당 2점 획득.
죽어가는 상태의 생존자가 출혈로 죽으면 얻는 점수 없음.
없음 | 브론즈 | 실버 | 골드 | 무지개 | |
엠뷸럼 | |||||
필요한 점수 | 0 | 11 | 22 | 30 | 36 |
- 악의 (Malicious) - 생존자 타격 점수, 치료방해점수, 피격하여 죽어가는 상태로 만들 때 점수 획득. 단, 생존자가 치료를 하게되면 점수를 잃는다
생존자를 가격할 때마다 1점 획득.
생존자가 다음 갈고리 상태에 도달할 때 마다 2점 획득.[46]
생존자가 치료될 때마다 1점 잃음.
들린 생존자가 몸부림이나 결정적인 일격으로 탈출할 때마다 1점 잃음.
없음 | 브론즈 | 실버 | 골드 | 무지개 | |
엠뷸럼 | |||||
필요한 점수 | 0 | 550 | 1100 | 2200 | 3300 |
- 추격자 (Chaser) - 생존자 발견시, 짧은 시간 내에 생존자를 죽어가는 상태로 만들때 점수를 획득
생존자를 가격할 때마다 55점 획득.
생존자를 찾을 때마다 5점 획득.
생존자와의 추격을
15초 만에 끝내면 90점 획득.
30초 만에 끝내면 60점 획득.
45초 만에 끝내면 50점 획득.
60초 만에 끝내면 40점 획득.
60초가 지난 후에 끝내면 30점 획득.
생존자를 시야에서 5초 동안 놓치면 추격이 끝난다.
생존자를 가격하면 그 공격이 생존자를 부상 상태로 만들든 죽어가는 상태로 만들든 추격 종료로 계산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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밥풀 계산법
엠블럼 미획득(None) : 0점
브론즈(Bronze) : 1점
실버(Silver) : 2점
골드(Gold) : 3점
무지개(Iridescent) : 4점
랭크 획득 기준
1-5점 : 밥풀 1개 잃음
6-8점 : 밥풀 미획득
9-13점 : 밥풀 1개 획득
14-16점 : 밥풀 2개 획득
-출처 : 나무위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