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디나이에 너무 목숨걸지 마시라. 막타연습을 열심히 해야함. (게임이 쉬운방향으로 전환됨. 변수 제거=디나이골드)
디나이 경험치 계산하기 쉽게, 다 당해도 경험치 절반은 먹는다.
탤런트를 모두 20% 하향했는데, 도타2가 탤런트에 대해 회의적인건지... 아니면 수치조정을 꾀하고 있는건지?
이미 도입한 탤런트를 삭제하진 않을 것 같고, 지속적으로 수치조정을 해 나가는것이 7.26에서의 과제
타워에 헬스리젠을 달아주면서 레인전 오래 가길 바람 (트라이레인 다시 생길 가능성 쪼금 생김)
9~13구간 요구경험치 증가로 스노우볼링 및 레벨격차 줄임
안전골드(죽어도 잃지 않는 골드) 가 자동으로 올라가는 수입으로만 얻을 수 있다는데.. = 바이백의 위험부담 강화
어시스트 골드 상향
2티어, 3티어 정글아이템 습득시간 // 하향 (길어짐/안좋아짐), 4티어 정글아이템 습득시간 // 상향 (짧아짐/좋아짐)
2티어 3티어 4티어 타워체력 및 공격력 상향 = 게임 오래 해라
아이템 // 레인전 셀브빠는거 꼴뵈기 싫음
2티어신발 느긋히 뽑아라
후-드 너프
총평 // 게임시간을 지속적으로 늘려가는것에 중점을 두는 것 같은데, 정글골드를 롤백함으로서 정글링에 의미를 어느정도 부여
타워 스펙 상향을 통한 지지부진 high ground game (라이칸, np, 레슈락등 간접 너프) // 푸쉬게임이 아닌 킬캐치로
+ 바이백을 신중히 하라는 계시
디나이골드의 삭제, 경험치 10% 증가, 탤런트 하향을 통한 알기쉬운 게임
//(갑자기 강해지거나, 유리한 상황을 지속하거나를 방지)
롤이 병신게임 되어가는 때에, 알기쉽게 게임을 변화시키는 것은 좋은 방향
하지만 게임시간이 길어지는것은 좀?
아래는 원문 //
GENERAL
- Denies no longer grant gold
- Deny XP given to enemies increased from 40% to 50%
- Melee Creeps base bounty increased by +5
- Neutral Creeps base bounty values increased back 10%
- All talents are now about 20% weaker
- Towers now grant +1 HP Regen Aura for Tier 1 Towers, and +3 for Tier2/3/4 Towers
- XP required to reach level 9/10/11/12/13 increased from 780/810/840/870/900 to 890/930/970/1010/1050
- Reliable gold is now given only for passive income
- AoE Gold increased from 45 + 0.027*NW to 45 + 0.033*NW
- Neutral item drop times for T1-4 changed from 7/15/25/40 to 7/17/27/37
- Tier 2+ towers health increased by 500 and damage by 25
ITEMS
HEALING SALVE
- Duration increased from 8 to 10 seconds (same overall heal)
GLOVES OF HASTE
- Cost increased from 400 to 450
BLADES OF ATTACK
- Cost increased from 430 to 450
RING OF BASILIUS
- Recipe cost increased from 175 to 200
HOOD OF DEFIANCE
- Now has a 200 gold reci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