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롤 인벤
오늘 아침 라이엇 게임즈 페이스북 공식페이지(https://www.facebook.com/RiotGames/)에 한 포스트가 올라왔습니다.
In 2017, we collaborated to run a creative contest with Polycount, seeking the best in player creations across seven categories: animation, character art, environment art, illustration, narrative, sound design, and VFX. Participants had from October to January to show us their best work.
For the character art category, we asked artists to deliver a fully textured model of their favorite League of Legends champion in an original skin concept. Check out the winners!
2017년 저희는 Polycount와 협력하여 7가지 분야(애니메이션, 캐릭터 아트, 환경 미술, 일러스트, 스토리, 사운드 디자인, 시각 특수효과)에서 플레이어 제작 부문의 최고를 가리는 창작 콘테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작년 10월부터 올해 1월까지 참가자들은 자신들의 멋진 작품들을 선보였죠.
특히 캐릭터 아트 부문의 아티스트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챔피언의 스킨 모델을 스킨 컨셉으로 만들었습니다.
수상작들을 확인해보세요!
1위 - Adrian Debos의 "병아리 리더 바드" (Bard Chick Magnet)
2위 - Michael Tarwater의 "괴물 사냥꾼 레오나" (Beasthunter Leona)
3위 - Alex Nguyen의 "별 수호자 애쉬" (Star Guardian Ashe)
장려상 - Antoine Dupuis의 "88 MPH 이즈리얼" (88 MPH Ezreal) // 역주 MPH : Mile per Hour (시간당 마일) 영화 백투더 퓨처 시리즈(Back to the Future Trilogy)의 패러디라고 하네요. 제보 감사합니다.
장려상 - Thai Duy 의 "프로젝트 그레이브즈" (Project Graves)
장려상 - Andrea Orioli의 "카툴루"(Karthulhu) // 역주 : 카서스(Karthus)와 크툴루(Cthulhu)가 합쳐진 말장난이라고 합니다. 크툴루 자체를 몰라서 어떻게 번역해야할지 막막했는데.. 제보 감사합니다.
공식 컨셉아트가 아니고, 스킨 콘테스트 수상작들이기 때문에 무조건 스킨으로 제작되는건 아니라고 합니다. 하지만 라이엇 공식 페이지에 올라온 내용인 만큼 유저들의 반응이 좋으면 추후에 스킨으로 제작될 가능성이 높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댓글 5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