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채널 방송 일정 및 향후 계획 안내

너프디스c91e8
2016-11-18 22:31:39 511 3 0

안녕하세요. e 스포츠 코멘터리 채널 너프디스입니다. 트위치 방송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빠르게 트게더에 입성하게 되어 개인적으로도, 팀 적으로도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서론은 이쯤에서 마무리하고, 정규 방송 일정과 향후 계획된 콘텐츠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저희 채널의 주 콘텐츠는 오버워치(및 e 스포츠)를 주제로 한 라디오, 토크쇼입니다. 분량은 한 시간에서 한 시간 반 정도로 채널에서 함께 채팅으로 의견을 주고 받으며 소통하실 수 있습니다. 매주 주제는 달라지며, 주제 선정은 저희 측에서 자유롭게 하고 있습니다(제보를 해주셔도 좋습니다)


현재까지 총 15회 녹음 및 라이브가 진행되었으며 과거에 진행되었던 콘텐츠들은 저희 유튜브, 팟빵, 팟캐스트(아이튠즈)를 통해 다시 듣기하실 수 있습니다. 각 플랫폼의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Channel Info 

▶ Youtube : http://youtube.com/c/너프디스Nerfdiss 
▶ TVcast : http://tvcast.naver.com/nerfdiss
▶ Podcast : http://www.podbbang.com/ch/12309 

▶ E-Mail : [email protected]


기타 제휴, 광고 문의, 궁금증 및 건의 사항은 위에 함께 명시된 이메일을 통해 보내주시면 됩니다.




정규 방송은 현재 오버워치 라디오 - 볼륨을 높여라 하나 뿐이며, 

이듬해인 2017년 1월 3일(화) 부터 정치와 게임이라는 타이틀로 추가 토크쇼 콘텐츠가 진행 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청취 부탁드립니다.



정규 방송 일정 :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http://twitch.tv/nerfdiss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글쓴이가 댓글을 허용하지 않은 글입니다.
▼아랫글 너프디스 게시판 입니다. 트게더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