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번역> (일어 실력이 그닥이라 완벽하진 않아요..)
이번에 Nintendo Switch 본체 고장으로 폐를 끼쳐드렸습니다.
닌텐도 스위치에서 다운로드한 소프트는 닌텐도 어카운트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고장난 본체에 닌텐도 어카운트를 등록해「다운로드 가능한 본체」로 설정 되어 있는 경우에는 같은 닌텐도 어카운트를 새로운 본체에 등록하여도 닌텐도 e샵을 이용하실 수 없으십니다.
■Nintendo Switch 「다운로드 가능한 본체」
https://www.nintendo.co.jp/support/switch/useage_soft/authentication.html (일본 사이트 입니다)
닌텐도 어카운트 및 구입을 한 다운로드 소프트를 새로운 본체에 계속해서 사용하시길 희망하시는 경우에는 현재의 「다운로드 가능한 본체」설정을 저희 회사에서 해제를 해드릴테니, 아래 항목을 적어서 다시 연락을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닌텐도 어카운트의 메일주소:
■닌텐도 어카운트의 생년월일:
■새로운 Nintendo Switch본체 제조번호:
※본체 바닥 바코드 라벨에 기록 되어있는 알파벳 3글자+11자리 숫자 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저번에 승달님 스위치 고장때문에 쓰던 계정을 못 쓰신다 하셨던걸 들었는데 해외판이라 혹시나 수리가 힘들실 수도 있을거 같아 다른 방법이 없는지 일본 닌텐도에 문의메일을 보낸거 답이 오늘에서야 왔네요.
답변메일에 따르면 닌텐도 어카운트에 쓰인 메일주소, 생년월일, 새로 사신 스위치 본체 제조번호를 적어 일본닌텐도쪽에 문의보내기로 해제 요청글을 보내면 새로운 기기에 기존 계정을 쓰실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일본어로 적어서 보내야 해요)
혹여나 제 오지랍이 승달님한테 민폐가 되었다면 죄송합니다...ThankEgg
댓글 4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