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rim.ini의 파피루스 엔진 세팅입니다.
[Papyrus]
fUpdateBudgetMS=2.0 //스크립트 처리속도. 높이고싶으면 20.0 설정
fExtraTaskletBudgetMS=2.0 //값 2 이상은 의미가 없습니다.
fPostLoadUpdateTimeMS=2000.0 //로딩중 스크립트 처리시간(기본 500), 로딩은 느려지지만 대신 스크립트가 꼬이지 않습니다.
iMinMemoryPageSize=128
iMaxMemoryPageSize=9192
iMaxAllocatedMemoryBytes=2147483647
//위 3개는 최대 메모리 스왑파일이랑 페이징 파일 늘린 트윅입니다.
V램이 부족하면 페이징파일에서 데이터 읽어오고 페이징 파일이 부족하면 화면에서 안보이는 물체들은 페이징파일에서 리셋합니다.
그래서 시선을 막 돌리다보면 하드에서 다시 읽어와 하드스왑 렉이 생기는데(버벅거림, 끊김) 그걸 막아줍니다.
※적용하실때는 뒤의 주석을 지우고 복붙해주세요.
※반드시 제가 설정한 값으로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특히 iMaxAllocatedMemoryBytes의 과도한 설정은 전투 프리징의 원인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