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강의)skyrim.ini의 파피루스 엔진 세팅

Broadcaster _인파_
2017-09-26 23:48:14 10739 7 0

skyrim.ini의 파피루스 엔진 세팅입니다.


[Papyrus]

fUpdateBudgetMS=2.0 //스크립트 처리속도. 높이고싶으면 20.0 설정

fExtraTaskletBudgetMS=2.0 //값 2 이상은 의미가 없습니다.

fPostLoadUpdateTimeMS=2000.0 //로딩중 스크립트 처리시간(기본 500), 로딩은 느려지지만 대신 스크립트가 꼬이지 않습니다.

iMinMemoryPageSize=128

iMaxMemoryPageSize=9192

iMaxAllocatedMemoryBytes=2147483647

//위 3개는 최대 메모리 스왑파일이랑 페이징 파일 늘린 트윅입니다.

V램이 부족하면 페이징파일에서 데이터 읽어오고 페이징 파일이 부족하면 화면에서 안보이는 물체들은 페이징파일에서 리셋합니다.

그래서 시선을 막 돌리다보면 하드에서 다시 읽어와 하드스왑 렉이 생기는데(버벅거림, 끊김) 그걸 막아줍니다.


※적용하실때는 뒤의 주석을 지우고 복붙해주세요.

※반드시 제가 설정한 값으로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특히 iMaxAllocatedMemoryBytes의 과도한 설정은 전투 프리징의 원인이 됩니다.

후원댓글 0
댓글 0개  
이전 댓글 더 보기
TWIP 잔액: 확인중
인기글 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