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XSplit] 최신 윈도우 10 업데이트에 의한 엑스플릿 실행 충돌 관련 공지

BurnoutFighter
2017-03-18 14:55:15 6357 1 1

안녕하세요. 엑스플릿 코리아 커뮤니티 매니저 입니다.

최근 엑스플릿 고객센터에 다수의 사용자들이 문의해주신 사항은 엑스플릿이 실행 자체가 되지 않는다는점 이었습니다.

현재 발견한 원인은 최근에 적용된 윈도우 10 버전 (KB4013429) 이 해당 오류와 관련이 있다는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와 상의해가며 해결책을 찾고 있지만 정작 마이크로소프트의 새로운 패치가 나오지 않는 이상 '정확한' 해결책은 없으나 임시적으로 해결할수 있는 방법들이 여러가지 발견되었으나 이중 그나마 사용자님들의 시스템에 해를 입히지 않는 선에서 적용 할수 있는 임시 해결 방안을 제시해 드립니다. 

해당 방법은 엑스플릿 공식 홈페이지의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보실수 있으며 추가적인 해결 방안과 완전한 해결책이 발견되는 즉시 같은 블로그 게시물을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불편을 겪으신 엑스플릿 사용자 분들께 사과드리며 빠른 시일 내에 해결 방안을 마련하도록 하겠습니다.

엑스플릿 블로그 글: https://www.xsplit.com/ko/blog/windows-10-update-issues-kb4013429

 

추가적인 질문이 있으실경우 댓글 또는 트위터 @XSplitkr 로 연락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후원댓글 1
댓글 1개  
이전 댓글 더 보기
이 글에 댓글을 달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해 보세요.
▲윗글 게시판 신청 방법 트게더
2
03-19
인기글 글 쓰기